'1년6개월' 준비한 '콜라제트기'가 보여준 결과물 (영상)
상태바
'1년6개월' 준비한 '콜라제트기'가 보여준 결과물 (영상)
  • 최현진 기자
  • 승인 2017.05.08 15: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공대생'이 아닌데도 재미있는 실험 영상으로 수많은 팬들을 거느린 유튜버 조섭이 다소 우스꽝스러운(?) 영상을 공개했다.

지난 6일 유튜브 채널 '섭이는못말려'에는 조섭이 직접 준비한 콜라와 멘토스를 가지고 '콜라제트기'를 만들어 선보인 영상이 업로드됐다.

해당 영상 속 조섭은 "다른 공대생 유튜버들의 실험영상을 보면 자괴감이 든다"면서도 "1년6개월을 준비한 콜라 실험 영상을 보여드리겠다"고 말했다.

유튜브 '섭이는못말려'

그러면서 "콜라와 멘토스가 만나면 '폭발'하는데, 그 가운데서도 제로콜라와 박하맛멘토스가 만나는 게 가장 강력하다"고 말했다. 이어 "폭발력을 증폭시켜주기 위해 해외에서 'Geyser Tube'를 구매했다"면서 팬들에게 기대감을 심어줬다.

해당 물품을 준비한 이유는 바로 '콜라제트기' 때문. 보드에 멘토스를 넣은 콜라를 장착하면 어디까지 굴러가는지 알아보기 위한 것이었다.

이에 앞서 먼저 콜라에 Geyser Tube를 장착한 뒤 멘토스를 최대 7개를 넣어봤는데, 조섭은 생각만큼 콜라가 높이 솟구치지 않아 실망한 눈치였다.

유튜브 '섭이는못말려'

덩달아 콜라제트기에 대한 기대감도 낮아져 버렸다. 하지만 그는 '헛된' 기대감을 품고 보드에 콜라를 장착했고 처음처럼 멘토스 7개를 넣고 실험을 시작했다.

결과는 예상한대로(?) 실망적이었다. 이를 본 조섭은 "내 키만큼, 175cm만큼 보드가 날아갔네"라면서 통곡해 시청자들의 폭소를 자아냈다.

유튜브 '섭이는못말려'
유튜브 '섭이는못말려'
최현진 기자 kikiya9@influencernews.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