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브 구독자 '100만' 넘은 턱형이 머리에 그린 그림(?)
상태바
유튜브 구독자 '100만' 넘은 턱형이 머리에 그린 그림(?)
  • 전준강 기자
  • 승인 2017.05.08 10: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튜브 '대한건아턱형'

이제는 BJ보다는 '유튜버'라고 부르는 게 더 자연스러운 듯한 BJ턱형이 유튜브 구독자 수 '100만명'을 돌파했다.

지난 5일 턱형은 유튜브 구독자 수 100만을 넘긴 뒤 앞서 공약했던 '성기컷' 머리를 만들어내는 모습을 자신의 유튜브 채널 '대한건아턱형'에 공개했다.

앞서 턱형은 4일 유튜브에 영상을 하나 올리며 "내일 토요일 밤 아홉시까지 유튜브 구독자 100만명이 넘으면 남자의 상징인 '성기'의 모양을 머리에 스크래치 하겠다"고 공약했다.

당시 구독자는 99만7천명이었고, 하루에 구독자 수 3천명을 늘리는 것은 어렵지 않아서 "턱형은 '성기컷'을 하게 될 것"이라는 팬들의 분석이 다수를 이뤘다.

유튜브 '대한건아턱형'

예상대로 턱형의 유튜브 채널 구독자는 100만명을 넘었고, 턱형은 당당하게(?) 머리에 '성기'는 물론 '고환'까지 디테일하게 그려내 폭소를 자아냈다.

팬들은 "턱형의 100만 구독자 정말 축하한다"는 등의 반응을 나타내는가 하면 "제발 아프리카TV에서 방송 좀 다시 해달라"는 반응을 나타내기도 했다.

한편 '연령제한'에 걸린 해당 영상은 턱형의 유튜브 채널 '대한건아턱형'에서 볼 수 있으며, 턱형은 지난달 27일 이후 다시 한번 장기간 휴무에 들어가 팬들에게 원성을 사고 있다.

유튜브 '대한건아턱형'
전준강 기자 orionnada@influencernews.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