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에서 가장 팔씨름 잘하는 사람을 찾습니다"
상태바
"대한민국에서 가장 팔씨름 잘하는 사람을 찾습니다"
  • 김영호 기자
  • 승인 2017.04.14 18: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프리카TV

우리나라에서 팔씨름을 가장 잘하는 사람은 누구일까?

이런 궁금증을 한 번쯤 가져본 사람이 꽤 많은 것으로 생각된다. 사람들의 이런 궁금증을 해결해주기 위해 '대한팔씨름연맹'에서는 팔씨름 국가대표선발전을 개최한다.

15일 오전 9시부터 서울 대치동 프릭업 스튜디오에서는 '제13회 팔씨름 국가대표선발전'이 개최되며, 아프리카TV는 이 현장을 단독 생중계한다.

국내 팔씨름 대회 가운데 최대 규모로 열리는 이번 국대 선발전은 프로, 아마추어, 학생부 그리고 입문자 총 4가지 부문으로 나뉘어 진행된다.

출전 선수의 진입장벽을 낮춰 누구나 다 쉽게 참여하고 즐길 수 있도록 하기 위함이다.

프로 부문은 이날 오후 2시부터 진행되며 우승자는 세계에서 가장 권위 있는 팔씨름 대회 중 하나인 '아놀드 클래식 암레슬링 챌린지'의 2018년 대회에 출전자격을 부여받는다.

현재 공식 '프로'로 등록된 34명의 선수가 치열한 경쟁을 펼칠 것으로 전망되며, 인기 BJ들도 현장에 출동해 더욱 열기를 띄워줄 것으로 예정돼 있다.

BJ거제폭격기와 킹기훈의 특별 매치(남자 부문)와 '초특급 신인 여캠' BJ지여닝과 양귀비가 펼치는 여자 부문 특별 매치도 기대를 모은다.

한편 아프리카TV는 '팔씨름 국가대표 선발전'을 4회째 중계하고 있으며, 지난 대회 누적 시청자 수는 약 3만 5천명이었다.

김영호 기자 rladudgh84@influencernews.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