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J철구가 장인어른께 '효도관광'(?) 해드리는 방법
상태바
BJ철구가 장인어른께 '효도관광'(?) 해드리는 방법
  • 전준강 기자
  • 승인 2017.03.16 15: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초수급자 비하로 사회적 물의를 일으켜 가족들의 마음을 심란하게 했던 BJ철구가 장인어른께 '효도관광'(?)을 선물했다.

지난 15일 유튜브 채널 '철구형 (CHULTUE)'에는 철구가 장인어른과 함께 아프리카TV '여캠'의 방송을 탐방하는 모습이 담긴 영상이 올라왔다.

첫 번째로 탐방을 간 BJ양팡은 '원숭이' 흉내를 내며 바나나를 입에 물고 춤을 춰 큰 웃음을 선사했다. 이 모습을 본 철구의 장인어른은 박수를 치고 엄지손가락을 치켜세웠다.

그다음 철구는 "섹시여캠방으로 가겠다"며 BJ이슬이의 방으로 향했다. 첫 등장부터 예사롭지 않게 등장한 이슬이의 모습에 철구는 물론 장인어른도 살짝 놀란 모습이었다.

유튜브 '철구형 (CHULTUBE)'

이에 철구는 "장인어른, 동공이 커지셨는데요?"라고 은근슬쩍 장난을 쳤고, 장인어른은 멋쩍은 표정을 지어 웃음을 자아냈다.

장인어른을 위해 총대를 맨 철구는 별풍선을 쏜 뒤 리액션으로 '댄스'를 요구했는데, 수줍게 받아들인 이슬이는 "적정선을 지키고 춤을 추겠다"고 말했다.

이슬이는 보란 듯이 섹시 댄스를 췄는데, 춤을 보고서는 '감격한'(?) 듯한 장인어른의 표정이 영상의 포인트다.

이후 BJ서윤과 BJ창현 등의 방송을 탐방하며 소소한 에피소드를 만들었으며, 철구가 상의를 탈의하고 춤을 추려고 하는 모습을 못마땅해하기도 했다.

전준강 기자 orionnada@influencernews.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