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J창현 '비하' 뒤 논란되자 무릎꿇고 사과한 게임 BJ이찌노
상태바
BJ창현 '비하' 뒤 논란되자 무릎꿇고 사과한 게임 BJ이찌노
  • 윤서현 기자
  • 승인 2017.03.15 15: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튜브 채널 'BJ창현'

게임 방송 중 BJ창현을 비하한 아프리카TV 게임 BJ이찌노가 논란이 되자 일절 변명하지 않고 곧바로 사과했다.

지난 14일 이찌노는 창현에게 '비하 발언'에 대한 공식 사과 요청을 받아 자신의 실시간 방송에서 무릎 꿇고 "죄송하다. 다시는 비하하지 않겠다"고 말했다.

이날 이찌노는 방송 중 게임 콘텐츠 '리니지 레볼루션 2'를 진행하던 창현에 대해 비하 발언을 했다.

시청자에게 이 사실을 전해 들은 창현은 이찌노에게 "BJ들끼리 서로 비하하면 문제가 생긴다. 게임을 하더라도 비하는 해선 안 된다"며 항의했다.

이찌노는 "예, 제가 비하로 사과를 좀 많이 합니다. 죄송합니다"라고 말한 뒤 곧바로 창현에게 "1:1 (게임) 한번 해주세요"라고 말했다.

유튜브 채널 'BJ창현'

이에 창현은 이찌노에게 "1:1은 하겠으나, 비하 발언에 대해서는 사과를 받고 넘어가야겠다"고 사과를 요청했다.

이찌노는 곧바로 자신의 방송에서 무릎 꿇고 "기분 나쁘게 했다면 죄송하다. 이 사과를 계기로 (계속) 즐겁게 게임을 하면 좋겠다. 두 번 다시 비하하거나 놀리지 않겠다"며 사과했다.

이찌노가 사과했다는 소식을 들은 창현은 "그러면 인정"이라며 쿨하게 사과를 받아들였다.

일부 시청자가 "창현이 별것도 아닌 일로 갑질하는 것 아니냐"며 비판했지만 창현은 "갑질 아니다. 인성적으로 비하하면 문제 되는 게 맞다"고 자신의 소신을 굽히지 않았다.

윤서현 기자 orionnada@influencernews.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