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안에 '음란마귀' 있나 알아보는 '변태 테스트' 실험영상
상태바
내안에 '음란마귀' 있나 알아보는 '변태 테스트' 실험영상
  • 김유리 기자
  • 승인 2017.03.10 19: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화면이 무엇을 뜻하는지 묻는 변태 테스트 중 한 장면 -유튜브 '보이즈빌리지'

4명의 남자가 변태 지수를 알아 보는 테스트 영상이 화제다.

유튜브 '보이즈빌리지'에서는 네 얼간이(4명의 남자)들의 순수한 마음이 있는지 증명해보기 위해 음란마귀 테스트 진행했다.

이 테스트는 사진이나 그림을 보여주고 이것에 대해 2가지 대답 중 하나를 고른 뒤 채점을 하는 방식이였다. 테스트에 임한 네 얼간이는 자신들은 전부 순수하고 테스트에 자신이 있다고 의지를 밝혔다.

첫 번째 테스트로 여학생 2명이 쇼파에 앉아 있는 사진이였는데 얼핏보면 다리를 벌리고 있는 것처럼 보였다 이 사진을 본 네얼간이들의 즉각적인 반응들은 전부 얼굴 표정관리가 되지 않은 채 말을 이어나가지 못했다.

네 얼간이 중 한 명은 "이 사진으로는 저를 만족시킬 수 없어요"라는 아리송한 멘트를 던져 주변을 당황하게 만들었다.

음란마귀 변태 테스트를 진행중인 네얼간이. 유튜브 '보이즈빌리지' 영상

시간이 흘러 진행할 수록 네 명의 남자들은 인중에 땀이 나고 횡설수설 하던 끝에 테스트가 종료되었다. 변태 지수가 가장 높이 나온 큐PD 86점을 받게 되어 참회의 시간을 가지기도 했다. "순수하니까 순수한 답변이 나온겁니다!"라며 높은 점수와 결과에 대해 부정하며 순수함을 강하게 주장했다.

영상을 본 구독자들은 "난 너무 순수해서 잘 그림이 안보인다", "식스센스 한 편을 보는 것 같았다"며 소감을 남겼다.

해당 영상은 유튜브 '보이즈빌리지'에 있으며 영상 정보에는 테스트를 할 수 있는 주소가 기입되어있어 재미로 한 번 해보는 것도 좋은 듯 하다.

김유리 기자 ur4226@influencernews.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