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방송정지' 풀리는 BJ슈기가 BJ남순에게 들었던 말
상태바
오늘 '방송정지' 풀리는 BJ슈기가 BJ남순에게 들었던 말
  • 전준강 기자
  • 승인 2017.03.10 18: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튜브 '슈기님'

오늘 '7일 방송 정지'가 풀리는 BJ슈기가 지난해 아프리카TV 대상 시상식에서 들었던 말이 다시금 화제가 되고 있다.

최근 디시인사이트 인터넷 방송 갤러리를 비롯한 여러 온라인 커뮤니티에서는 남순이 슈기에게 해줬던 조언이 "정말 명언이다"라는 이야기가 나오고 있다.

앞서 남순은 지난해 아프리카TV 대상 시상식에서 슈기를 향해 "슈기님, 우결중이시죠? 잘 보고 있습니다. 지금은 좋으시겠지만, 곧 지옥이 펼쳐지실 겁니다"라고 이야기했다. 

이에 슈기가 BJ염보성과의 우결을 넘어 진결로 나아간 이후 방송이 제대로 풀리지 않고 있다는 점을 고려하면 제대로 들어맞는 '돌직구'였다는 반응이 나온다.

실제 온라인 커뮤니티 곳곳에서는 슈기와 염보성이 "헤어졌다"는 글이 몇 번씩 올라오며 '비공식 이별'이 약 1천번 가까이 된다는 우스갯소리도 나올 정도다.

더군다나 남순은 지난해 BJ셀리와 우결, 그리고 진결을 한 이후 제대로 지옥을 맛봤다는 점에서 "그냥 흘려 듣지 않아야 한다"는 팬들의 조언이 잇따르고 있다.

한편 슈기는 BJ철구와 BJ창현의 얼굴을 때리고, 밀가루를 붓고, 콜라를 붓고 침까지 뱉은 것이 사회적 논란으로 비화돼 '방송 정지'를 받았다. 시청자들은 "너무 처벌이 약하다"는 불만이 많아 오늘 방송을 켤지 귀추가 주목되는 상황이다. 

전준강 기자 orionnada@influencernews.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