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싱모델·로드걸' 이은혜가 아프리카TV BJ로 데뷔했다
상태바
'레이싱모델·로드걸' 이은혜가 아프리카TV BJ로 데뷔했다
  • 전준강 기자
  • 승인 2017.03.10 17: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프리카TV

국내 최고의 레이싱모델이자 로드걸로 인기가 높은 이은혜가 아프리카TV BJ로 데뷔했다.

지난 8일 이은혜는 그간 BJ남순의 게스트로만 출연했던 아프리카TV에 '정식 BJ'로 첫선을 보였다.

이날 방송에서 이은혜는 '금지곡'(?)으로 알려진 노래 '오빠야'를 틀고 리액션을 했는데, '31살'에 맞지 않는 귀여움을 뽐내 찬사를 받았다.

그녀의 '오빠야' 리액션을 본 시청자들은 "나 오빠 아니야, 누나"라고 이은혜를 놀렸고, 이은혜도 "여기 내 오빠 없는 거 알아"라며 입술을 삐죽 내밀었다.

또 오로나민C 노래를 틀고 커버댄스를 추기도 했으며, 빠른 리듬을 따라가지 못했다. 심지어 무릎을 제대로 가누지 못해(?) 넘어지기까지 해 시청자들의 폭소를 자아냈다.

이은혜는 그간 남순의 방에 게스트로 출연한 덕분에 채팅창에 올라오는 시청자들의 멘트를 능숙하게 파악했고, 시청자들이 원하는 것들을 잘 들어줬다. 

방송을 본 시청자들은 "쓰러지는 것 아니냐"며 놀리는가 하면, "콘텐츠 한 번에 다 보여주면 안 돼", "코코식 운영을 배워야 한다"는 등의 조언을 하기도 했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는 총 4만개가 넘는 별풍선이 터졌으며, 남순이 위기를 겪을 때마다 힘이 돼줬던 덕분인지 BJ남순의 팬들이 특히 많은 별풍선을 쏴줬다.

전준강 기자 orionnada@influencernews.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