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분안에 햄버거 8개 먹는 상상초월 유튜버
상태바
1분안에 햄버거 8개 먹는 상상초월 유튜버
  • 김유리 기자
  • 승인 2017.03.10 16: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한시간 1분안에 햄버거 8개를 먹어치우는 유튜버 Matt Stonie

우리나라 먹방 방송 1인자 벤쯔는 불고기 햄버거 10개를 5분만에 먹어 치워 화제가 되었지만 미국엔 1분 만에 햄버거 8개를 먹어 치우는 괴물이 있다.

그의 이름은 맷 스토니, 미국의 푸드파이트 대회단체인 Major League Eating(MLE)에서 랭킹 1위에 올라있다으며 MLE 등록된 선수들 중 92년 생으로 최연소다. 종목을 가리지 않으며 각종 푸드파이터 대회에 참가해 매번 상위권에 들어가는 실력자다.

유튜브 채널에서도 활동하고 있는 그는 240만의 구독자를 보유하고 있으며 여러 음식들을 제한 시간 내에 많이, 빠르게 먹어 영상을 접한 사람들은 놀라움을 금치 못한다.

11,000칼로리 아이스크림을 만들어 먹기에 도전하고 있는 유튜버 Matt Stonie

맷 스토니는 인간이 소화할 수 없을 정도의 양의 음식을 먹어 치우며 카레라이스 9kg, 11,000 칼로리 아이스크림, 괴물 브리또 등 여러 영상들이 조회수 1천만을 기록했다.

영상 속에서 보이는 그의 체구는 생각보다 너무 외소해 먹는 음식들이 어디로 가는지 조차 의심스러울 정도다. 절인 할라피뇨, 마요네즈, 김치 같은 음식조차도 최소 한 통 이상으로 먹는 괴물같은 식성을 자랑한다.

하루에 평균 1만 칼로리 정도를 섭취한다고 알려져 있으며 제한 시간 내에 음식을 먹는 영상들을 보면 제대로 씹지 않고 통째로 삼켜버려 별명이 메가토드Megatoad다 영상을 본 사람들은 '탈이 나지 않을까 걱정이 될 정도다", "식욕 떨어트리기 좋다"라는 반응을 보였다.

김유리 기자 ur4226@influencernews.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