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랜 '여사친' BJ송하윤 꼬시려던(?) BJ봉준이 한 말
상태바
오랜 '여사친' BJ송하윤 꼬시려던(?) BJ봉준이 한 말
  • 전준강 기자
  • 승인 2017.03.10 15: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튜브 '와꾸대장봉준 (MUTUBE)'

BJ송하윤과 오랜 친구로 지내온 BJ와꾸대장봉준(봉준)이 "오늘 하루 만에 널 꼬시겠다"며 한 말이 화제다.

10일 기준 아프리카TV '핫이슈 동영상'에 올라온 "봉준! 하윤과 친구에서 연인으로~" 영상이 시청자수 약 6만명을 모았다.

영상 속에는 봉준과 송하윤이 택시 뒷좌석에 앉아 합방을 진행하고 있는데, 봉준은 송하윤을 보며 "하루 만에 널 꼬실 수 있다"며 자신감을 보인다.

이에 송하윤은 기가 차다는 듯한 말투와 표정으로 봉준을 바라보고, 의심하는 그녀를 본 봉준은 어이없다는 듯 "잠시만"이라고 말했다.

그다음 봉준은 "내가 통장 잔고 보여줄게. 내 필살기야"라며 스마트폰을 뒤적거렸다. 통장에 상상할 수 없는 돈(?)이 들어있다는 듯 의기양양한 표정이 스며든 봉준의 얼굴이 영상의 백미다.

이후 서로는 티격태격하면서도 정답게 '우결'을 찍듯이 부산 거리를 돌아다녔고, 먹방을 진행하기도 했다. 또 BJ하율과 BJ오메킴승현을 '감전궁'(봉준의 스튜디오)으로 불러들여 '술먹방'을 찍으며 레전드를 찍기도 하는 등 '꿀잼'을 선보였다.

한편 해당 모습이 담긴 영상은 아프리카TV '핫이슈 동영상' 란에서 볼 수 있으며, 유튜브 채널 '와꾸대장봉준 (MUTUBE)'에서도 볼 수 있다. 

전준강 기자 orionnada@influencernews.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