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닉스 '소셜 크리에이터 1기' 모집…영상 콘텐츠 제작 임무
상태바
제닉스 '소셜 크리에이터 1기' 모집…영상 콘텐츠 제작 임무
  • 전준강 기자
  • 승인 2018.03.22 11: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닉스

국내 메이저 기계식 키보드 제작사 중 다섯 손가락 안에 드는 기업 '제닉스'(Xenics)가 '소셜 크리에이터' 1기를 모집한다. 

22일 제닉스는 자사의 다양한 게이밍기어를 체험하고 영상 콘텐츠 등을 제작해 SNS나 블로그 등에 확산시키는 '소셜 크리에이터'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제닉스는 롤 게임단을 운영하다가 해체했지만, 그 뒤로도 던전 앤 파이터, 사이퍼즈, 서든어택, 카트라이더 대회에 참가하는 게임단에 스폰서를 해주며 산업에 지속해서 참가해왔다. 

제닉스는 게이밍기어 제품은 물론 게임 '플레이어언노운스배틀그라운드'(PUBG)나 롤(League of Legends, Lol) 같은 PC 게임에 관심이 많은 지원자를 우대하고, 활동 기간 동안 게임 전시회 방문, 게임 대회 직관 등의 혜택도 주어진다. 

활동 기간은 5월부터 7월까지이며, 미션 수행에 필요한 활동비를 지원한다. 최우수상·우수상을 수상한 팀에게는 상금 외에도 '수료증'을 수여한다. 

산업에서 높은 인지도를 확보한 기업이고, 제품 수요도 많다는 점을 고려하면 영상 콘텐츠의 조회수도 높을 것으로 예상된다. 영상 크리에이터에 도전하고 싶은 지망생이라면,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제닉스 소셜 크리에이터 1기'가 되고 싶다면 '링커리어 홈페이지' 등을 통해 대외활동 모집 게시글에 있는 지원서를 다운로드해 4월8일까지 제출해야 한다. 대학교 재학생은 물론 휴학생도 지원할 수 있다. 

제닉스 마케팅 담당자는 "게임과 IT에 관심이 많은 대학생의 참신한 아이디어와 센스를 기대한다"라면서 "모집 공고에 적힌 부분 외에도 추가혜택이 있으니 많은 지원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전준강 기자 orionnada@influencernews.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