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라 힘 믿고 술취해 한국인 욕하는 중국남성 혼낸 BJ대륙남 (영상)
상태바
나라 힘 믿고 술취해 한국인 욕하는 중국남성 혼낸 BJ대륙남 (영상)
  • 전준강 기자
  • 승인 2018.03.20 18: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프리카TV에서 '여행'을 콘텐츠로 활동하는 BJ대륙남(홍상혁)이 술에 취해 진상을 부리는 중국인 남성에게 본때를 보여줬다. 

최근 대륙남은 자신의 방송을 즐겨 보는 시청자와 이태원 거리를 걸으며 실시간 방송을 진행했다. 

시청자와 이런저런 이야기를 하던 중 갑자기 '손가락 욕'을 하며 진상을 부리는 남성을 발견했다. 손가락 욕은 화면에 잡히지 않았지만, 해당 남성은 대륙남을 향해 "son of bitXX"(개새X)라고 외쳤다. 

남성의 친구들은 "술 취해서 그래요"라며 사과했지만, 남성은 자신의 잘못을 모르는지 실실 웃으며 "mother fucXXX"(씨X놈)라는 말까지 내뱉었다. 

유튜브 '대륙남TV [clark tv]'

화가낸 대륙남은 "술 취했으면 집에 가"라고 외쳤다. 그래도 남성은 계속 실실 웃었고, 옆의 친구들은 "죄송합니다. 중국 사람인데…"라며 사과했다. 

그러자 대륙남은 잘 걸렸다는 듯 원어민 수준의 중국어로 맞대응했다. 친구들은 크게 놀랐고, 중국인 남성은 할 말을 잃은 듯 기어들어 가는 목소리로 웅얼거렸다. 

친구들은 다시 한번 사과했고, 대륙남은 "집에 보내라"라고 말한 뒤 자리를 떴다. 

유튜브 '대륙남TV [clark tv]'

황당한 상황에 아무 대응도 못하고 자리를 급하게 뜰 수도 있었지만, 7살 때부터 중국에서 거주하며 16년을 살았던 대륙남은 '중국어'를 원어민 수준으로 구사한다. 

북경사범대학 중국언어문화를 전공한 그는 중국 언론사와 '중국어'로 인터뷰가 가능한 정도의 실력을 가졌다. 

중국이라는 나라의 국력을 믿고 함부로 행동하는 중국인에게 본때를 보여준 대륙남에 대해 시청자들은 "사이다", "멋지다", "중국어로 말하니 섹시하다"라는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중국 QQ 언론사와 인터뷰하는 대륙남
전준강 기자 orionnada@influencernews.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