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파이트+판테온+브라움 합친 '리메이크 갈리오'
상태바
말파이트+판테온+브라움 합친 '리메이크 갈리오'
  • 김유리 기자
  • 승인 2017.03.10 11: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리그오브레전드 챔피언 갈리오가 약 7년만에 리메이크 되어 강력한 챔피언으로 태어났다.

BJ로이조가 리메이크된 갈리오를 플레이한 영상이 화제다.

지난 8일 라이엇게임즈는 기존 스킬을 모두 변경한 갈리오를 내놓았다. BJ로이조는 아프리카 방송에서 갈리오의 변경된 스킬을 사용하며 소개했고 이전보다 강력해진 갈리오 플레이를 보여줬다.

BJ로이조는 미드에서 Q스킬 전쟁의 바람을 사용해 빠른 라인 정리가 가능한 것을 보여줬고 궁극기 스킬 영웅의 진입은 범위가 매우 넓고 아군이 있는 곳으로 자유롭게 이동할 수 있어 결정적인 한타 싸움과 빠른 지원이 가능했다.

플레이를 해보며 "판테온과 말파이트를 합친 슈퍼맨 같고 너무 강력해졌다, 라이엇에서 생각 없이 리메이크 한 것 아닌가?"라는 의견을 보였다.

E스킬 '정의의 한방'으로 상대편에게 돌진하고 있는 BJ로이조의 갈리오 플레이

E스킬 정의의 한방으로 돌진해 W스킬 듀란드의 방패로 도발을 걸어 Q스킬 전쟁의 바람으로 마무리를 하는 콤보로 상대를 계속해서 압박하고 이겨나갔다. 여기서 "E스킬 돌진으로 벽을 넘을 수 있냐"는 시청자의 요청에 BJ로이조는 벽에 대고 스킬을 시전했지만 넘어가지 못했다.

게임은 총 35분간 진행되었으며 BJ로이조는 갈리오 챔프로 17킬 2데스 11어시를 기록했고 시원한 플레이로 승리를 거두었다.

해당 영상을 본 시청자들은 "라이엇은 리메이크를 해달라니까 새로운 챔프를 만들어줬네" ,"정글도 가능하겠다", "너무 사기적이라 본 서버에는 패치되서 나올 듯" 이라는 여러 의견을 보였다.

해당 방송 영상은 BJ로이조의 유튜브 채널 '로이조 TV'에서 다시보기가 가능하다.

김유리 기자 ur4226@influencernews.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