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몸과 부비부비한 초콜릿 여친에 선물하면 어떤 반응이 나올까 (영상)
상태바
알몸과 부비부비한 초콜릿 여친에 선물하면 어떤 반응이 나올까 (영상)
  • 전준강 기자
  • 승인 2018.03.20 14: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게임'을 주 콘텐츠로 삼아 유튜브에서 실시간 방송을 하는 유튜버 재넌(이재원)이 여자친구에게 아주 특별한(?) 초콜릿을 선물했다.

지난 17일 유튜브 채널 '재넌'에는 페레로로쉐 초콜릿 1천개로 '목욕한'(?) 재넌의 모습과 그 초콜릿을 받은 여자친구의 반응이 담긴 영상이 올라왔다. 

재넌은 화이트데이를 맞아 로맨틱한 선물을 여자친구에게 주기 위해 고민에 고민을 거듭했는데, 다른 남자들은 줄 수 없는 초콜릿을 주기로 했다. 

유튜브 '재넌'

그것은 바로 자신의 향기를 온전히 느낄 수 있는 초콜릿. 재넌은 준비된 욕조에 껍질은 뜯지 않은 페레로로쉐를 모두 담고 속옷만 입은 채 몸을 담갔다. 

대학교 수업을 마치고 재넌의 집으로 놀러온 여자친구, 문이 열리자 마자 그녀의 눈에 들어온 것은 '원시인' 가발을 쓰고 젖꼭지에는 테이프를 붙인 재넌이었다. 

자신을 위해 기꺼이 광대가 된 재넌을 본 여자친구는 주체할 수 없는 웃음을 터뜨렸고, "화이트데이 선물이야"라고 말하는 재넌에게 1초도 망설이지 않고 "안 받을래"라고 말해 폭소를 자아냈다. 

유튜브 '재넌'

여자친구는 타잔 콘셉트를 선보이며 당당해하는 재넌에게 "타잔이 아니고, 오랑우탄 같아"라며 팩트로 뼈를 때렸다. 

영상을 본 시청자들은 "저거 더러워서 먹겠니", "녹이고 들어갔으면 더 좋았을 텐데", "여자친구가 화 안 낸 게 어디냐"라는 등의 반응을 보이며 재밌어했다.

전준강 기자 orionnada@influencernews.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