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 월급 탄 팬에게 받은 케이크 맛있게 먹어치운 BJ밴쯔
상태바
첫 월급 탄 팬에게 받은 케이크 맛있게 먹어치운 BJ밴쯔
  • 윤서현 기자
  • 승인 2017.03.09 14: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먹방 1인자 BJ 밴쯔가 첫 월급을 탄 팬에게 받은 케이크 먹방을 진행했다.

최근 밴쯔는 자신의 유튜브 채널 실시간 방송에서 "오랜 팬으로부터 케이크 기프티콘을 받은 김에 먹방을 한다"고 전했다.

먼저 밴쯔는 팬에게 받은 딸기 요거트 케이크를 포함한 케이크 3판과 조각 케이크 5개를 차례차례 소개하며 먹방을 시작했다.

그는 '초코딸기한송이케이크'를 먹으며 "겉은 딱딱하지만 속은 부드럽다"고 칭찬하면서도 '까망베르치즈케이크'를 먹을 때는 "맛있지만 내 스타일은 아니다"라고 설명했다.

특히 밴쯔는 팬에게 받은 딸기 요거트 케이크를 보고 환하게 웃었는데, 한입 먹고는 "촉촉하고 부드럽다. 첫 맛은 상큼하고 끝 맛은 달달하다. 딸기가 정말 많다"라며 더욱 애정을 담아 설명했다.

바닥을 보이던 케이크를 싹싹 긁어먹은 밴쯔는 케이크 기프티콘을 보내준 팬에게 "첫 월급으로 뜻깊은 선물을 주셔서 정말 감사하다. 마음이 너무 따뜻해졌다"고 감사 인사를 전하며 방송을 마쳤다.

밴쯔의 케이크 먹방을 본 시청자들은 "팬에게 감동받은 것 같다", "팬이 줘서인지 더 맛있게 먹는다", "나도 케이크 한 판 다 먹고 싶다"는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밴쯔가 먹은 케이크는 파리크라상의 '딸기 듬뿍 요거트', '핑크&레드 로즈 무스', '리얼 티라미수' 등으로 가격대는 3~4만 원대로 알려졌다.

윤서현 기자 orionnada@influencernews.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