별풍선으로 한달 '1억' 버는 BJ셀리 "왜 나한테 별풍선 쏴?"
상태바
별풍선으로 한달 '1억' 버는 BJ셀리 "왜 나한테 별풍선 쏴?"
  • 윤서현 기자
  • 승인 2017.03.08 18:56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 달 수입 1억이 넘는 아프리카TV BJ셀리가 '앙앙'거리며 시청자들에게 질문 하나를 던졌다.

지난 7일 셀리는 실시간 방송에서 팬들에게 "나한테 별풍선을 후원하는 이유가 뭐냐"고 물었다.

이날 방송에서 셀리의 팬들은 "셀리 방송에서 왜 별풍선 많이 터지는지 모르겠다"면서 장난스럽게 셀리를 놀렸다.

이에 셀리는 몸을 꼬며 "나도 이유를 모르겠다"답한 뒤 애교 섞인 목소리로 별풍선을 후원한 시청자에게 "왜 나한테 별풍선을 후원하냐"고 질문했다.

시청자는 "솔직한 사람 같아서다"라고 답했지만 셀리는 장난기 넘치는 모습으로 "사심을 담은 별풍선 아니냐. 내가 좋아서 선물한 것 아니냐"라며 재차 물었다.

해당 시청자가 냉정하게(?) "내 스타일 아니다"라고 답해 셀리는 민망한 듯 잠시 웃다가 "사실 정말 궁금하다. 예전에는 무조건 많이 받는 게 좋았는데 요즘은 왜 나를 후원해주는지 자주 생각한다"고 밝혔다.

다수의 시청자들은 셀리에게 별풍선을 후원하는 이유가 "성격이 착해서다", "인성이 좋아서다", "받은 별풍선으로 좋은 일을 많이 해서 쏜다" 등 찬사를 아끼지 않았다.

한편 셀리는 지난 1~2월 아프리카TV BJ 별풍선 수입 1위를 기록한 바 있어 이목을 끌었으며 별풍선으로 얻은 수익의 일부를 기부하는 등의 선행으로 꾸준히 시청자들의 호감을 얻고 있다.

윤서현 기자 orionnada@influencernews.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헤헤 2017-03-09 12:27:27
아아그렇구낭ㅎㅎ 얘가수입1위인지몰랐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