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노우 어플 강아지 '웰시코기'로 변한 뷰티 유튜버 씬님
상태바
스노우 어플 강아지 '웰시코기'로 변한 뷰티 유튜버 씬님
  • 윤서현 기자
  • 승인 2017.03.08 15: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기 뷰티 유튜버 씬님의 웰시코기 커버 메이크업 영상이 온라인 커뮤니티에서 다시금 관심을 끌고 있다.

최근 씬님은 자신의 유튜브 채널 'ssin 씬님'에 인기 셀카 어플 '스노우'의 '웰시코기' 필터를 직접 얼굴에 재현한 영상을 올렸다.

영상 속 씬님은 자신의 고양이 '루키'와 함께 등장해 '스노우 어플 웰시코기 필터'메이크업을 준비했다며 분장을 시작했다.

먼저 특수분장용 왁스와 컨실러로 눈썹을 감춘 뒤 쿠션 파운데이션으로 전체적인 피부 톤을 균일하게 했다.

그다음 특수분장용 흰색 아쿠아 페인팅 물감을 이용해 도톰한 웰시코기의 눈썹을 세세하게 그려냈다.

이어 코를 중심으로 하얀색 아이브로우와 주황색 라이너를 사용해 웰시코기 하관을 그렸다.

다음으로 눈두덩이 전체에 하이라이터를 바르고 브라운 음영 섀도우로 아이홀을 잡아준 뒤 애교살 밑에 선을 그려 튀어나와 보이게 만들었다.

이어 언더 아이라인 점막에 베이지 계열의 펄 펜슬을 듬뿍 바른 뒤 블랙 라이너로 길고 두꺼운 아이라인을 그려 만화 캐릭터 같은 눈을 연출했다.

눈 화장을 마친 씬님은 앞서 그려뒀던 밑그림에 맞춰 흰색과 개나리색 물감을 전체적으로 바른 뒤 털의 질감을 세밀하게 그려 넣었다.

그다음 진한 밤색 물감을 이용해 웰시코기의 코를 그려 넣고 검은색과 파란색 물감으로 입체감을 더했다.

이후 코랄색 블러셔로 볼 터치를 하고 검은색 물감으로 인중을 그려 넣은 뒤 코랄 빛 립스틱을 발라 사랑스러움을 더했다.

마지막으로 씬님은 종이로 웰시코기 귀를 만들어 붙이고 '스노우 어플 웰시코기 필터 메이크업'을 끝마쳤다.

윤서현 기자 orionnada@influencernews.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