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 첫사랑' 수지 '레드립' 메이크업을 따라해봤다 (영상)
상태바
'국민 첫사랑' 수지 '레드립' 메이크업을 따라해봤다 (영상)
  • 윤서현 기자
  • 승인 2017.03.07 16: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기 뷰티 유튜버 킴닥스가 청순함의 대명사 가수 '수지'의 자연스러운 일상 메이크업을 재현했다.

지난달 27일 유튜브 채널 '킴닥스 KIMDAX'에는 수지의 일상을 담은 리얼리티 방송 '오프 더 레코드, 수지' 속 그녀의 메이크업 커버 영상이 게재됐다.

킴닥스는 자연스러운 피부 표현과 아이 메이크업을 바탕으로 레드립을 돋보이게 하는 것이 수지 메이크업의 핵심이라며 메이크업을 시작했다.

먼저 파운데이션을 얇게 펴 바른 뒤 밀착시키고 컨실러로 다크와 잡티를 말끔하게 가려 수지의 맑고 깨끗한 피부를 연출했다.

왼쪽은 유튜브 '딩고 뮤직', 오른쪽은 유튜브 '킴닥스 KIMDAX'

이어 수지의 둥글고 부드러운 눈썹 재현을 위해 다크 브라운 컬러의 아이브로우로 눈썹산을 살리지 않고 얇고 둥글게 그려냈다.

그다음 티존과 턱, 광대 등을 스틱 타입의 하이라이터로 쓸어준 뒤 크림 제형의 하이라이터로 한번 더 광을 내 수지의 은은하게 빛나는 피부를 표현했다.

이후 킴닥스는 수지의 도톰하고 높은 코를 재현하기 위해 컨투어링 스틱을 눈썹 밑부터 코, 인중 등에 꼼꼼히 그려 퍼프로 밀착시켰다. 

수지의 코 모양을 재현한 후 인중과 입술 윗선에 스틱 하이라이터로 빛을 더해줘 수지의 깊은 인중과 도톰한 입술을 도드라지게 했다.

아이 메이크업은 브라운 계열 음영섀도우로 눈매를 간단히 잡아준 뒤 붓 펜 아이라이너로 눈꼬리를 내려그려 강아지 상 수지의 동글동글한 눈매를 연출했다.

다음으로 뷰러로 눈썹을 올려준 뒤 마스카라를 가볍게 칠해 최대한 자연스럽고 깔끔하게 마무리했다.

마지막으로 킴닥스는 보송보송한 레드 립스틱을 입술에 꼼꼼히 발라 수지 일상 메이크업의 포인트를 줘 '오프 더 레코드' 수지의 분위기를 자아냈다.

캠퍼스 메이크업, 개강 메이크업 등 데일리로 활용도가 높은 킴닥스의 '오프 더 레코드, 수지' 커버 메이크업은 영상에서 확인할 수 있다.

윤서현 기자 orionnada@influencernews.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