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버 조섭 3번째 노래 '충분하잖아' 뮤직비디오 공개 (영상)
상태바
유튜버 조섭 3번째 노래 '충분하잖아' 뮤직비디오 공개 (영상)
  • 전준강 기자
  • 승인 2018.02.06 19: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멜론, 벅스뮤직을 비롯한 음원 스트리밍 사이트에 자신의 싱글곡을 발매해 '가수'로도 데뷔했던 유튜버 조섭이 세 번째 노래를 발표했다. 

지난 5일 조섭의 유튜브 채널 '섭이는 못말려'에는 그의 세 번째 노래 '충분하잖아(That's enough)' 뮤직비디오가 업로드됐다. 

노래 '충분하잖아(That's enough)'는 그의 정식적인 첫 싱글곡 '이쁘다'에서 피쳐링을 했던 래퍼 '영컷'(YoungKut)이 다시 한 번 피쳐링을 했다. 

유튜브 '섭이는 못말려'

경쾌한 전자음이 포인트인 이 노래는 자신이 마음에 두고 있는 여성을 향해 그 마음을 표현하는 노래로 꿋꿋하게 계속 다가가겠다는 뜻을 전하는 사랑 노래다. 

영컷이 '랩'을 하는 부분은 조섭이 리듬감 있게 전하는 부분과 조금 다른 느낌이 드는데, 좋아하는 상대가 자신의 마음을 빨리 알아줬으면 하는 바람이 느껴지기도 한다. 

뮤직비디오는 도심을 벗어나 자연 속에 들어가는 장면이 이어지는데, 드넓은 바다와 출렁거리는 파도, 갈대 그리고 태양빛이 인상적이다. 

유튜브 '섭이는 못말려'

영상을 본 그의 팬들은 "노래 너무 좋다", "혹시 성대에 꿀 빨랐나", "정말 최고", "계속 기다리고 있었는데, 노래 내줘서 고맙다"라는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노래 '충분하잖아(That's enough)'는 아직 그의 유튜브 채널에서만 감상할 수 있으며, 조만간 음원스트리밍 사이트에 순차적으로 유통될 예정이다.

왼쪽은 영컷, 오른쪽은 조섭 / 유튜브 '섭이는 못말려'
전준강 기자 orionnada@influencernews.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