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들에 '2800만원'어치 화장품 '역조공'하는 유튜버 '회사원A'
상태바
팬들에 '2800만원'어치 화장품 '역조공'하는 유튜버 '회사원A'
  • 전준강 기자
  • 승인 2018.02.06 14: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근 유튜브 채널 구독자 100만을 돌파한 뷰티 유튜버 '회사원A'(최서희)가 구독자들에게 '2800만원' 어치의 화장품을 '역조공' 하겠다는 소식을 전했다. 

지난 1일 회사원A의 유튜브 채널 'Calary Girl'에는 자신의 채널을 구독해주는 구독자를 위해 화장품을 선물하겠다는 영상이 업로드됐다. 

회사원A는 "오늘 드디어 제가 미쳤다"라면서 "이것이 바로 '화장품으로만 2800만원어치다 요녀석들아!'콘텐츠다"라며 영상을 시작했다.

유튜브 'Calary Girl'

그녀는 자신이 한번 사용해보거나, 제품 리뷰 영상 콘텐츠를 촬영하기도 했던 화장품을 소개했다. 어떤 특색이 있고, 가격이 얼마인지 설명했다. 

이번 '역조공 이벤트'에는 과거 화제가 됐던 영상에서 보여준 '11만7천원'짜리 겔랑 파운데이션, 20만원짜리 블러셔도 포함돼 있어 눈길을 끈다. 

회사원A의 선물 이벤트에 참여하고 싶다면 오는 28일까지 매일 저녁 7시 채널 'Calary Girl'에 업로드되는 영상을 보고, 퀴즈 정답을 응모 페이지에 입력하면 된다. 

유튜브 'Calary Girl'

다만 퀴즈의 수준은 영상을 처음부터 끝까지 봐야 맞출 수 있기 때문에 감상은 필수. 정답은 24시간 동안(다음날 18시59분)만 유효하다.

정답을 입력만 한다고 모두 주는 것은 아니고, 추첨을 통해 선물 당첨자를 뽑는다. 이벤트 당첨자는 '매일 금손상'(20명), '주간 개근상'(30명), '황금 개노력상'(10명) 그리고 '초대박상'(1명)으로 나뉜다. 

초대박 상에는 53만9천원짜리 겔랑 스파 오키드 임페리얼 프레스티지 트리트먼트 바우처가 포함돼 있다. 

유튜브 'Calary Girl'

회사원A는 "선물은 제가 사용했던 게 아닌, 제 손때가 타지 않은 따끈따끈한 신상품을 각 화장품 회사에서 여러분에게 배송한다"라면서 "선물에 더해 몇 가지 추가 제품이 더 보내질 수 있다"라고 알렸다. 

소식을 들은 팬들은 "100만 축하한다", "이런 이벤트 너무 좋다", "역조공 스케일이 남다르다", "'초대박상' 노리겠다"라는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전준강 기자 orionnada@influencernews.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