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브서 시청자에 거짓말하고 '게임'하며 노는 이수근
상태바
유튜브서 시청자에 거짓말하고 '게임'하며 노는 이수근
  • 전준강 기자
  • 승인 2017.03.06 17: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튜브 '이수근의 핸동대장'

개그맨 이수근이 '유튜브'에서 실시간 방송을 하며 '진짜 개그'가 무엇인지 알려주고 있어 화제다.

지난 3일 이수근은 자신의 유튜브 채널 '핸동대장'(핸드폰 동영상 대장)에서 개그맨 변승윤, 유남석, 김민제와 함께 실시간 방송을 진행했다.

금요일대로 시간을 옮긴 후 첫 방송이었는데, 주제는 '불타는 금요일 핸동대장과 함께하는 MT 3탄'이었다.

이날 방송에서 이수근은 tvN '신서유기'에서 진행했던 화제의 콘텐츠인 '간주만 듣고 노래 맞추기' 코너를 선보였다. 90년대 노래와 2000년대, 2010년대 노래 등 다양한 노래를 고루 선곡해 흥미를 높였다.

"노래 한 소절 듣자"는 시청자들의 피드백을 받아들여 잠시간 노래를 듣기도 했으며, 멤버들과 노래를 함께 따라 부르며 잠시간 분위기를 깨기도(?) 해 웃음을 자아냈다.

특히 '핸동대장' 방송의 흥미로운 부분은 시청자와 바로바로 소통한다는 점이었다. 시청자와 직접 전화를 연결해 제작진이 제시한 단어를 맞추는 게임을 했으며, 간장과 콜라를 두고 진짜 콜라를 찾는 '복불복' 게임을 진행해 시청자들의 큰 호응을 받았다.

이에 더해 이수근은 'PD'처럼 빙의해 지상파 방송처럼 시청자들이 생생하게 영상을 보고 소리를 듣고 있는지 세심하게 체크했으며, 시청자들이 어떤 콘텐츠를 재밌어하는지 주의깊게 살피는 모습을 보여 향후 방송을 더욱 기대하게 했다.

한편 이수근이 출연하는 유튜브 '핸동대장'은 매주 금요일 밤 9시30분부터 실시간으로 방송된다.

전준강 기자 orionnada@influencernews.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