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아프리카TV서 '테라M' 실시간 방송 '테라디오' 진행한다
상태바
넷마블, 아프리카TV서 '테라M' 실시간 방송 '테라디오' 진행한다
  • 전준강 기자
  • 승인 2017.12.27 11: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넷마블게임즈

국내 대표적인 게임 기업 '넷마블게임즈'가 아프리카TV에서 '테라M'을 콘텐츠로 실시간 방송을 진행한다.

지난 26일 넷마블게임즈는 자사의 모바일 MMORPG '테라M'을 콘텐츠로 하는 '테라디오'를 진행해 팬들과 만날 계획이라고 밝혔다.

'테라디오'는 아프리카TV에서 실시간 방송으로 진행되며 이용자들이 '테라M'에 대해 가지고 있는 궁금증을 해소하고 다양한 콘텐츠를 함께하는 방송이 될 예정이다.

방송은 오늘(26일)과 2018년 1월 2일 각각 밤 10시에 진행된다. 김성회, 정인호, 허준 게임해설위원이 진행을 맡고 BJ이설, 난닝구, 우레 등이 패널로 참석한다. 

오늘 진행되는 1부는 '테라M'에 관한 한 주간의 이슈에 대해 토론을 나누고, 사연을 통해 선발된 이용자에게 조언(컨설팅)해주는 내용이 방송된다. 

다음달 있을 2부는 '테라M'을 콘텐츠로 방송하는 BJ를 소개하고, 해당 BJ팀과의 3vs3 카이아의 전장 및 레이드 배틀을 하며 시청자에게 흥미로운 볼거리를 제공할 계획.

게임 이용자들이 24시간 내내 게임만을 하는 것이 아니고, 즐기는 게임과 관련한 색다른 볼거리를 원하는 경우가 많이 때문에 아프리카TV를 통해 송출되는 넷마블게임즈의 '테라디오'가 또다른 재미를 안겨줄 것으로 기대된다.

BJ이설 / <사진 - 김유리 기자>

이에 더해 지난달 G-Star 2017에서 '테라M'과 함께 하며 '테라 여신'이라는 별명을 얻었던 이설이 어떤 모습으로 팬들에게 다가올지도 기대를 모은다.

다채로운 재미를 원하는 이용자를 위해 넷마블게임즈는 '테라디오' 시청자 수에 따라 '깜짝선물'을 준비한 것으로 전해지고 있으며, 선물에 대한 정보는 '방송'을 보는 사람들에게만 전달될 예정이다. 

넷마블 차정현 본부장은 "'테라디오'는 '테라M'을 즐기는 이용자들과 소통하기 위해 진행하는 것이며 앞으로도 계속 교감할 수 있는 다양한 기회를 만들어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테라M'은 논타켓팅 및 연계기를 활용한 콤보 액션과 '탱커', '딜러', '힐러' 역할을 바탕으로 펼쳐진 정통 파티플레이 게임이다.

지난달(11월) 28일 출시 이후 6시간 만에 애플 앱스토어 최고매출 1위를 기록했으며, 구글플레이에서는 3일 만에 2위에 안착하는 등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전준강 기자 orionnada@influencernews.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