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크벨리에서 크리에이터 만나요",다이아윈터팬페스트 2018 개최 예정
상태바
"오크벨리에서 크리에이터 만나요",다이아윈터팬페스트 2018 개최 예정
  • 김유리 기자
  • 승인 2017.12.19 18:44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이아TV에서 다이아윈터펜페스트 2018을 개최해 크리에이터가 대거 참석할 예정이다.

현재 국내에서 가장 많은 크리에이터를 보유하고 있는 CJ E&M 다이아TV는 강원도 원조 오크밸리에서 12월 23일부터 5주간 매주 토요일에 행사를 열겠다고 밝혔다.

이 행사는 오크밸리가 공동주최하고 브랜드 라이센싱 기업 브로스코가 공동주관하며 오크밸리를 찾는 관광객들을 위해 창작자와 함께 즐길 수 있는 축제를 꾸민다.

장르별 스타 크리에이터들의 21개 팀의 무대와 부스를 운영해 쉽게 볼 수 없는 크리에이터들과 접선할 수 있는자리를 팬들에게 제공한다.

억섭호
BJ보겸

12월 23일 게임 분야에선 대도서관·윰댕 부부, 프로게이머 임요환·박정석, BJ보겸과 BJ재넌이 출연하며 12월 31일 엔터 부문에는 K타이거즈·비바댄스스튜디오·억섭호의 K-POP 댄스와 라이브쇼를 선보인다. 

윤쨔미·곽토리·깡나·소영·로즈하 등 뷰티 크리에이터들은 1월20일 메이크업 시연 및 강좌를 연다. 푸드 분야 1인 창작자인 밴쯔·소프·시니·채희선은 2월 3일 시식회 등의 무대를 선보이며 밀착 소통할 예정이다.

특히 이 날은 다이아TV에서 주최하는 제 3회 키즈 크리에이터 선발대회 참가자를 위한 창작 노하우를 전수하는 오프라인 강연회도 마련되어 팬미팅에 이어 강연까지 관람할 수 있다. 

한편, 2013년 7월 1인 창작자 지원 사업으로 시작한 다이아 티비는 특히 1인 창작자들이 콘텐츠 제작에만 집중할 수 있도록 있도록 여러 프로그램들을 선보이고 있으며 최근에는 창작자들의 자생적 성장을 위한 글로벌 진출과 1인 창작자와 연계한 커머스 사업도 본격 지원해 크리에이터 캐릭터 라이선스 사업, 중소기업과 협업을 통한 마케팅 등 MCN산업 활성화를 위한 다양한 사업들을 선보이고 있다. 

김유리 기자 ur4226@influencernews.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이동영 2018-01-30 11:04:04
공대생은 재미난 영상을 많이 찍었왔다 봉지과자 똑같이 만들기 24시간 동일 먹지 않고 통상겹살 먹기 등등 많은 영상을 찍었댜 그런데 하나라는 여자친구가 생겼다 그리하여 공대생과 히나는 같이 영상을 찍게되었다 하나는 장난으로 공대생 앞어서 야한 옷 입기도 하였다 공대생은 그 모을 보고 민망해하였다 공대생은 하나의 옷을 입고 하나 앞어 섰다 하나는 그 오습을 보고 민망해하였다 하나와 공대생은 커다란 닭다리 처럼 생긴거대 행을 먹었지만 너무 딱딱하고 너무 질겨서 버리게 되었다 어느 난 하나는 이발을 하러갔다왔다
공대생은 뽀뽀를 하였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