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시와 호날두 아프리카TV에서 만나세요"…프리메라리가 생중계 시작
상태바
"메시와 호날두 아프리카TV에서 만나세요"…프리메라리가 생중계 시작
  • 진영진 기자
  • 승인 2017.10.02 13: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BJ감스트 / 아프리카TV, 인플루언서닷컴

세계 최고의 축구선수 '리오넬 메시'(Lionel Messi)와 '크리스티아노 호날두'(Christiano Ronaldo)를 아프리카TV에서 만날 수 있다.

아프리카TV는 지난 1일부터 '2017-2018 스페인 프리메라리가'(Spain PrimeraLiga)를 생중계 서비스를 시작했다.

1일 새벽 3시45분(한국시각)에 열린 아틀레티코 마드리드 VS CD 레가네스가 최초 생중계 됐으며, 같은날 밤 11시45분 열린 바르셀로나 VS UD 라스팔마스 경기도 생중계 됐다.

이로써 아프리카TV의 이용자들은 메시와 호날두 등 세계적인 축구 스타들의 경기를 PC와 모바일로 볼 수 있으며, 채팅창을 통해 다른 시청자들과 함께 교감할 수도 있다.

프리메라리가 생중계권을 확보한 아프리카TV는 손흥민이 뛰는 잉글리시 프리미어리그, 구자철이 뛰는 독일 분데스리가의 포칼컵 그리고 전 세계 축구팬이 환호하는 UEFA 챔피언스리그 등 화려한 해외축구 중계방송을 갖추게 됐다.

아프리카TV는 늦은 밤 축구 중계를 시청하는 이용자를 위해 이상윤·이주헌 해설위원, 박종윤 캐스터, BJ 감스트(김인직), 다수의 스포츠BJ를 앞세워 지루할 틈을 주지 않겠다는 각오다.

또 기존 야구의 편파중계와 같이 첼시, 리버풀, 토트넘, 레스터시티 등 해외축구 구단 커뮤니티 편파중계를 할 BJ를 영입해 서비스를 강화할 예정이다.

진영진 기자 kellymana@influencernews.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