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버 이수날 고교 동창인 BJ 이아린의 증언 "공부 잘하는 아스날 팬"
상태바
유튜버 이수날 고교 동창인 BJ 이아린의 증언 "공부 잘하는 아스날 팬"
  • 김유리 기자
  • 승인 2022.03.21 17: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BJ 이아린이 BJ 이수날과 동창이었다고 밝히면서 학창시절 이야기를 공개했다.

지난 18일 이아린은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 ‘일진설과 해외축구 좋아하던 친구 이야기’ 영상을 게재했다.

영상에서 실시간 방송을 진행하던 이아린은 “저희 반에 공부도 잘하고 귀엽게 생기고 인기도 많고 성격도 좋은데 해외축구를 엄청 좋아하는 친구가 있었다. 그 친구가 하필 시험기간에 공부하고 해외축구 리그를 보느라 맨날 다크서클이 내려왔었다”고 입을 열었다.

이어 “시험 성적도 잘나오는 사기인 여자애가 있었는데 그 친구가 유튜버를 하더라. 당시 아스날을 좋아했는데 지금도 좋아하더라. 그때가 18살인데 지금도 유튜브를 하던데 유명하더라 축구계에서는”이라고 덧붙였다.

이아린은 이수날 유튜브 채널을 화면에 공유해 “완전 신기하지?”라며 시청자들에게 소개하면서 “우리한테 하도 아스날 팀을 영업하고 다녀서 월콧? 월넛? 이런 이름도 있었다. 성격이 엄청 좋았고 선생님도 좋아했다 완전 사기캐릭터였다”고 설명했다.

방송을 보던 한 시청자는 “저 분 남자친구 국가대표다”라고 말하자 이아린은 깜짝 놀라며 “신기하다”는 말을 남겼다. 

한편 BJ 이아린은 아프리카TV에서 게임 방송을 진행하고 있으며 유튜브 구독자 24만을 보유하고 있다.

김유리 기자 ur4226@influencernews.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