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니게임' 지원자 BJ 로봉순 "그 면접은 대본"
상태바
'머니게임' 지원자 BJ 로봉순 "그 면접은 대본"
  • 장아람 기자
  • 승인 2021.05.12 15: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튜브 '진용진' 채널
유튜브 '진용진' 채널

BJ 로봉순이 진용진 ‘머니게임’ 인터뷰가 대본이었다고 주장해 눈길을 끌고 있다.

지난 1월 유튜브 ‘진용진’ 채널에는 ‘머니게임 합격자 말고 지원자 일부공개’ 영상이 게재됐다.

면접 당시 진용진은 “입소 첫날 뭐부터 시킬 것 같냐?”고 질문하자 로봉순은 “같이는 못 자나요? 안아주거나?”라며 엉뚱한 답변을 내놨다.

그러자 진용진은 “첫날입니다. 첫날”이라고 다시 한번 설명했고 이에 로봉순은 “어쩌라고? 몸을 달아오르게 한 다음에 온도를 높여서…왜 생각을 못하세요? 빡대가리세요?”라고 답해 막장식 태도로 논란이 일었다.

로봉순 유튜브 채널에 한 시청자가 “혹시 이분이 그 머니게임 면접보신 그 로봉순님 인가요?”라는 댓글을 달자 다른 시청자가 “네 욕 많이 먹었지만 원래부터 알고있던 구독자면은 그 상황이 웃겼을 거예요. 그래도 봉수니가 쫌 욕먹을 만한 건 ㅇㅈ합니다”라는 답글을 달았다.

유튜브 'Korea's Fairy 로봉순' 채널

이를 본 로봉순은 “그건 대본이었어요. 진용진님이 신태일한테 부탁해서 이렇게 해달라고 한 겁니다!! 저는 대본에 충실했고 붙는 줄 알았는데 욕먹고 팽 만 당해서 즙 짠 거였어요”라며 당시 상황이 연출된 것이라고 주장했다.

여러 시청자들은 “진용진님이 무슨 대본이에요 대본 드립 자제좀”, “그 면접이 로봉순님 생각이 아니라 대본을 외워서 진행된 짜고 친 면접이란 말씀이십니까? 제대로 생각하시고 답변달아 주세요”라며 해명을 요구했다.

이에 로봉순은 “제가 님한테 사기쳐서 뭐해요. 님 믿고 싶은 대로 믿으세요 재밌게 봤음 됐어요”라고 답했다.

한편 로봉순은 팝콘TV에서 처음으로 인터넷방송 활동을 시작해 현재는 ‘하쿠나라이브’에서 BJ로 활동하고 있다.

 

장아람 기자 aj@influencernews.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