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촌들 별풍선..." BJ를 엄마로 둔 8살 아이가 장난감 뽑기를 하는 방법(영상)
상태바
"삼촌들 별풍선..." BJ를 엄마로 둔 8살 아이가 장난감 뽑기를 하는 방법(영상)
  • 조영민 기자
  • 승인 2021.04.09 17: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튜브 '따규햅번' 채널
유튜브 '따규햅번' 채널

BJ 따규 햅번의 8살 아들이 장난감 뽑기를 위해 한 행동이 눈길을 끌고 있다. 

지난 6일 유튜브 ‘따규햅번’ 채널에는 ‘갑자기 길거리에서 방송을 키라고 한 이유ㄷㄷ’ 영상이 게재됐다.

영상에서 햅번은 길거리에서 실시간 방송을 켜 아들 유찬이를 비췄다.

평소 집에서 방송을 진행하는 햅번은 “유찬이가 말해봐”라며 유찬이에게 얘기했다.

유튜브 '따규햅번' 채널
유튜브 '따규햅번' 채널

그러자 유찬이는 “삼촌들 저 춤추면 별풍선 해주면 안돼요? 네? 제발요”라며 후원을 요구했다.

동전 뽑기가 하고 싶었던 유찬이 등살에 못 이겨 방송을 켠 햅번은 상황이 웃겼는지 계속해 소리를 내며 웃었다.

결국 별풍선을 후원 받은 유찬이는 격한 댄스로 삼촌 시청자들에게 감사의 리액션을 선보였다.

이에 햅번은 “바나나 차차 해달래”라며 다른 리액션을 요구했다.

평소 유찬이가 좋아하지 않는 리액션이었기에 온몸으로 거부의사를 표현하자 햅번은 “집에 가서 할 거야 안 할거야?”라며 약속을 받아냈다. 

결국 바나나 차차 리액션을 약속하고 오백원을 얻은 유찬이는 원하는 뽑기를 뽑아 신나게 집으로 돌아갔다.

한편 따규햅번 채널에는 BJ 햅번과 전태규 부부, 아들 유찬이와 함께한 가족 시트콤 콘텐츠가 공개되고 있다. 

영상을 본 사람들은 “진짜 최연소 bj 흥해라 전유찬”, “어릴 때부터 고기를 물어주기보다 직접 잡는 법을 알려주는 참된 부모 김햅번씨. 유찬이는 어디가도 굶진 않겠네요 ㅋㅋㅋㅋㅋㅋㅋ”, “대단하다 진짜 길거리에서 리액션하는거 대단하다”라는 반응을 보이고 있다.

조영민 기자 fkdlxms@influencernews.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