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형 의혹에 메이크업 지워 해명한 여캠 "억울해"
상태바
성형 의혹에 메이크업 지워 해명한 여캠 "억울해"
  • 김유리 기자
  • 승인 2021.04.06 17: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튜브 '마젠타' 채널
유튜브 '마젠타' 채널

동료 스트리머 방송에 출연했다가 성형 의혹을 받게 된 마젠타가 자신만의 방법으로 해명에 나섰다.

지난 5일 유튜브 ‘마젠타’ 채널에는 ‘역변?성형논란 많은 제 얼굴(가슴) 해명하겠습니다..하 진짜...- 마젠타 하이라이트’ 영상이 게재됐다.

영상에서 마젠타는 “어제 왜 그렇게 했냐면 전에 케인님 캠에 나왔을 때 겁나 예뻐보였거든. 그땐 화장을 좀 대충했거든? 그래서 이번엔 힘을 주고 화장해야겠다 생각하고 준비를 했다”고 설명했다.

유튜브 '마젠타' 채널
유튜브 '마젠타' 채널

억울한 마젠타는 오해를 샀던 화장과 복장을 그대로 입고 카메라에 등장했다.

컴퓨터에 설치된 카메라에 비친 자신의 모습에 마젠타는 “약간 나 아닌 거 같다. 어제가 흑역사다”면서 전날 방송했던 영상을 첨부했다.

그러면서 “봐 화장문제라니까? 똑같잖아 이거랑 너무 억울했어 나 어제… 차라리 중간에 말하고 ‘화장 좀 닦고 올 걸’ 이 생각도 많이 했어”라며 성형 의혹을 해명했다. 

그녀는 다시 합동방송을 진행한 영상을 보면서 “인터넷방송 20년정도 한 원로 언니가 됐다. 너무 과하게 꾸몄더니 원로화(?)됐다. 오늘은 그런 컨셉으로 방송을 해보도록 하겠다”고 말하면서 요상한 댄스를 췄다.

유튜브 '마젠타' 채널
유튜브 '마젠타' 채널

마젠타는 눈과 입술 등 과하게 칠한 화장을 지우기도 했다. 

전보다 훨씬 수수해진 모습으로 돌아와 완벽한 성형 의혹에 대한 해명을 끝냈다. 

김유리 기자 ur4226@influencernews.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