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운지를 네 번이나 이용해 ‘사육 호캉스’ 가능한 패키지의 정체
상태바
라운지를 네 번이나 이용해 ‘사육 호캉스’ 가능한 패키지의 정체
  • 장아람 기자
  • 승인 2021.03.09 17: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튜브' 더들리' 채널
유튜브' 더들리' 채널

클럽라운지를 무려 네 번이나 이용한 유튜버의 호텔 후기 영상이 화제다.

지난 5일 유튜브 ‘더들리’ 채널에는 ‘호텔 1박하면 무제한 음식을 4번 주는 신라호텔 사육 호캉스 - 이그제큐티브 숙박을 하고 왔습니다’ 영상이 게재됐다.

유튜버 더들리는 맛집이나 호텔, 호텔 레스토랑 등 다양한 리뷰 영상으로 활동하고 있다. 

그가 이번에 방문한 곳은 서울 중구에 위치한 신라호텔이었다.

더들리는 호텔 객실에서 머물다 오는 것이 아닌 이그제큐티브 서비스가 포함된 ‘이그제큐티브’ 패키지를 이용했다.
 
이그제큐티브란 패키지란 VIP 손님을 위해 마련된 라운지를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를 뜻한다.

더들리는 “사실 1박을 하는 거면 수영장이용이 쉽지가 않습니다. 라운지를 이용하면서 실외수영장까지 이용하는 패키지는 가성비가 맞지 않는 것 같다”고 말했다.

그가 수영장 이용이 어렵다고 한 이유는 이그제큐티브 라운지를 숙박 기간동안 무려 4번이나 이용할 수 있기 때문.

유튜브' 더들리' 채널

정해진 시간별로 조식, 라이트 스낵, 애프터눈 티, 해피아워를 즐길 수 있다. 

라운지 내부는 원목 가구가 어우러져 따뜻한 분위기의 인테리어가 된 공간이었다. 

더들리는 “빨리 오는 게 좋은 거 같아요. 늦게 오면 자리가 아예 없을 수도 있어요. 그럴때는 이야기를 해 두고 방에 있다가 연락이 오면 내려가면 되긴 하는데 불편하긴 하죠”라며 시스템을 설명했다. 

유튜브' 더들리' 채널

애프터눈 티 타임에는 다과와 샌드위치 그리고 다양한 제과들이 제공되며 기본적인 뷔페 시스템으로 준비된 음식들을 가져다 먹을 수 있는 모습이었다. 

술과 음식이 무제한인 해피아워 시간을 설명하던 더들리는 “다른 호텔은 해피아워가 2시간정도인데 여기는 4시간으로 시간이 더 길다”고 덧붙였다.

뷔페에는 찹스테이크, 크림 미트볼, 타다끼 등 먹음직스러운 음식과 위스키, 안주 그리고 맥주 등 다양한 주류들이 진열되어 있었다.  

체크아웃 후 브런치까지 확실하게 즐긴 더들리는 마지막까지 알찬 식사를 즐기면서 “음식이 메인인 숙박이라 라운지에서 밥 먹고 술 먹고 하는 호캉스를 하기에 신라호텔은 상당히 추천할 만한 곳이다”라는 말을 남겼다. 
 

장아람 기자 aj@influencernews.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