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텝들에게 '고기복지' 쏟아내는 유튜버의 정체
상태바
스텝들에게 '고기복지' 쏟아내는 유튜버의 정체
  • 김유리 기자
  • 승인 2021.02.26 17: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튜브 '먹보스 쭈엽이' 채널
유튜브 '먹보스 쭈엽이' 채널

현주엽의 유튜브 제작진들이 최고의 복지로 일을 하고 있어 많은 시청자들에게 부러움을 사고 있다. 

지난 25일 현주엽은 자신의 단골식당에 방문해 고기먹방한 영상을 유튜브 채널에 게재했다.

2월부터 채널을 개설해 유튜브 활동을 하고 있는 현주엽은 총 8개의 먹방 영상을 게재했다.

차돌된장찌개, 한우 등 다양한 먹방을 선보이며 매번 유튜브 인기 영상에 등극해 큰 화제가 되기도 했는데 여기서 주목할 점은 제작진이다.

유튜브 '먹보스 쭈엽이' 채널

현주엽과 영상을 함께 만들어가는 제작진들은 먹방 촬영때마다 현주엽이 챙겨주는 음식들을 같이 맛보고 있기 때문.

이번 단골 고깃집에서도 마찬가지로 현주엽은 좋아하는 한우 부위를 자신의 고집대로 꼼꼼하게 구워낸 후 제작진들에게 권유한다.

유튜브 '먹보스 쭈엽이' 채널

PD와 촬영 스텝까지 살뜰하게 먹을 것을 챙겨주는 현주엽의 모습에 한 누리꾼은 “맛있는 건 다같이 나눠 먹는 정서”라는 댓글을 달기도 했다.

현주엽의 먹부심은 맛있는 걸 혼자 먹는 것을 뜻하지 않는다. 

남이 먹는 것도 자신이 아는 최고의 맛을 나눠 먹는 것이 현주엽의 남다른 먹부심이다. 

유튜브 '먹보스 쭈엽이' 채널

그의 유튜브 영상을 살펴보면 자신이 아는 최고의 맛을 스텝들과 공유하고자 하는 마음이 진정으로 우러나오는 것을 확인할 수 있다. 

부담스럽지 않게 권하면서 자신의 음식 철학을 제작진과 함께 선보이고 있는 영상에서 사람들은 “식탐 있으면서도 주변사람들에게 먹는걸로 야박하지 않아서 보기좋음”, “차분하고 진솔하며 넘치는 게 없어서 너무 좋은 먹방입니다”, “쭈엽이형 잘먹고 차분하게 잘 설명해줘서 너무 좋아요”라는 반응을 보이고 있다. 
 

김유리 기자 ur4226@influencernews.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