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퇴 밝혔던 BJ 염보성, 아프리카TV 공방 출연...시청자 싸늘
상태바
은퇴 밝혔던 BJ 염보성, 아프리카TV 공방 출연...시청자 싸늘
  • 김남헌 기자
  • 승인 2021.02.02 17: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프리카TV
아프리카TV

은퇴를 선언했던 염보성이 예정된 아프리카TV 공식방송에 모습을 드러냈다.

지난 1일 염보성은 자신의 아프리카TV 방송국에서 ‘경이로운 판매왕 2탄! 소상공인돕기 라이브커머스! (몰래온 손님?)’ 제목으로 실시간 방송을 진행했다. 

해당 커머스는 타임커머스 티몬이 소상공인을 돕기 위한 취지로 아프리카TV와 협업해 기획한 이벤트다.

아프리카TV
아프리카TV

유명 BJ들이 우수소상공인 상품들을 쇼호스트 임하나와 함께 예정된 시간에 판매하는 방식이다.

앞서 염보성은 지난달 31일 게임 방송을 진행하던 중 시청자와 채팅으로 설전을 벌이다가 말없이 방송을 중단한 후 방송국 게시판에서 은퇴를 선언하는 글을 게재했다.

공식 방송을 앞둔 상황에서 은퇴를 선언한 염보성의 행동에 시청자들은 황당하다는 반응을 보였다.

동료 BJ 커맨더지코의 말에 따르면 염보성이 아프리카TV 운영자의 연락도 무시하고 있다는 이야기가 전해지면서 염보성의 공식 방송 출연 유무에 많은 관심이 쏠렸던 상황.

그러나 염보성은 어떠한 입장도 내놓지 않은 채 아무 일도 없었다는 듯 라이브 커머스 방송에 출연해 돈까스, 소곱창 등 다양한 제품 판매에 힘썼다.

함께 출연한 동료 BJ들도 염보성 은퇴를 의식하지 않고 화기애애한 분위기로 방송을 진행했다.

하지만 아프리카TV 시청자들은 “은퇴 방송”, “잘가라”, “돌아오지마라”는 등의 채팅을 치며 염보성 출연에 싸늘한 반응을 보였다. 

 
 

김남헌 기자 knh3298@influencernews.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