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J 커맨더지코, 계단에서 추락→수술..."얼굴 20바늘, 왼쪽 무릎 골절"
상태바
BJ 커맨더지코, 계단에서 추락→수술..."얼굴 20바늘, 왼쪽 무릎 골절"
  • 석태진 기자
  • 승인 2020.12.22 16: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프리카TV '커맨더지코'
아프리카TV '커맨더지코'

BJ 커맨더지코(본명 박광우)가 큰 부상을 당했다.

지난 20일 커맨더지코는 자신의 아프리카TV 방송국에 여러 장의 사진과 글을 게시했다.

해당 사진에는 왼쪽 다리에 깁스를 한 채 병원 침대에 누워있는 커맨더지코의 모습이 담겼다.

또한 그의 왼쪽 눈 쪽에는 커다란 멍이 들어있는 상태였다.

커맨더지코는 사진과 함께 "새벽에 담배를 피우려 나가다 2층 계단에서 라이터를 떨어뜨렸다. 그걸 주우러 내려가다 일층에서 떨어졌다"라고 전했다.

커맨더지코는 추락 당시 왼쪽 무릎과 얼굴 왼쪽 광대 부분이 계단 모서리에 찍혔다고 설명했다.

아프리카TV '커맨더지코'
아프리카TV '커맨더지코'

이후 병원으로 이송된 커맨더지코는 "얼굴은 20바늘 정도 꿰맸다. 흉터가 남는다는데.. 얼굴이 생명인 남캠인지라 성형수술까지 해야 할 거 같다"라고 밝혔다.

또한 왼쪽 무릎은 슬개골이 완전히 나갔으며, 개방성 골절이라 해 응급 수술을 받기 위해 대기 중이라고 덧붙였다.

이번 사고로 커맨더지코는 약 일주일가량 입원을 해야 할 거 같다며 "괜한 심려 끼쳐드려 죄송합니다"라고 적었다.

해당 소식에 누리꾼들은 충격을 드러내고 있다.

그러면서도 "형님 병원 방송해주세요", "주요 부위는 괜찮으신가요?", "몸보다는 방송이 먼저입니다"라며 그의 쾌유를 유쾌하게 기원했다.

석태진 기자 stj6830@influencernews.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