빠르게 많이 먹던 BJ 히밥이 실패 직전까지 갔던 메뉴들
상태바
빠르게 많이 먹던 BJ 히밥이 실패 직전까지 갔던 메뉴들
  • 김유리 기자
  • 승인 2020.12.03 18: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튜브 '히밥heebab' 채널
유튜브 '히밥heebab' 채널

빠르게 많이 먹는 것으로 유명한 BJ 히밥도 주춤하게 만들었던 음식 메뉴가 있다.

BJ 히밥은 1년간 많은 음식점을 돌며 제한시간이 걸린 음식들을 먹으며 최단 기록, 최대 기록을 갱신했다.

많은 실패자가 나왔던 신대방 온정돈까스를 단 7분에 먹어 치우고 90분안에 초밥 100접시를 먹는 등 여러 도전에 성공해왔다.

그런데 이렇게 잘 먹는 히밥도 실패할뻔 했던 먹방 메뉴들이 있다.

지난 6월 히밥은 이미 성공을 했던 홍대의 햄버거 집에서 바뀐 내용의 ‘도전 먹방’에 다시 한 번 도전했다.

햄버거가게에서는 햄버거 10개와 감자튀김 3개 그리고 고구마튀김, 샐러드를 20분 안에 먹는 손님에게 식사비를 받지 않고 실패할 시 9만 9천원의 벌금을 지불하는 것으로 조건을 걸었다.

이때 히밥은 “버거 두개를 제외하고 나머지는 더블 패티고 그중 두개는 트리플 패티다. 저번보다 양이 두배 늘었다”면서 “멘붕. 아무튼 어떻게 될지는 모르겠지만 도전해보겠다”고 말하면서 먹방을 시작했다.

유튜브 '히밥heebab' 채널

언뜻 봐도 커다란 고기 패티 때문에 묵직해 보이는 햄버거를 빠른 속도로 먹어가던 히밥.

도전이 시작된 11분만에 10개의 햄버거가 사라졌다. 그리고 남은 것은 사이드 메뉴들.

나머지들도 먹어 치워 18분 58초만에 먹방에 성공했지만 히밥은 “경각심을 일깨워주게 하는 도전 먹방이었다. 고난이도다”라며 혀를 내둘렀다.

유튜브 '히밥heebab' 채널

다음으로 히밥이 힘들었던 음식은 히밥 몸보다 큰 쟁반에 회와 해산물 10종류가 담긴 메뉴였다. 

10분 안에 먹는 것을 실패 시 15만원의 벌금이 있고 성공할 시 음식값이 무료며 제주도 숙박 및 항공권을 지급한다는 내용이었다. 

원활한 먹방을 위해 새우와 조개 등 해산물 껍질을 분리해 놓는 등 철저한 준비를 마친 히밥.

그녀는 회 대신 해산물부터 빠르게 먹어 치웠다. 6분의 시간이 흐르자 갑자기 히밥의 눈빛이 돌변하더니 회를 입에 우겨 넣으며 빠른 속도로 먹방을 이어갔다. 

유튜브 '히밥heebab' 채널

3분 35초가 남자 히밥은 “아이구 힘들다”는 말과 함께 끝까지 음식을 먹었고 33초를 남긴 상황에서 먹방에 성공했다.

히밥은 “양 진짜 많다. 진짜 회가 두껍다. 이건 실패라고 느꼈는데 매니저님이 시간을 보여줬을 때 압박감이 느껴졌다. 처음으로 실패하겠다고 생각했다. 15만원 내야겠다고 생각까지 했다”며 힘들었던 소감을 밝혔다.

김유리 기자 ur4226@influencernews.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