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버 육식맨 영상에 깜짝 출연한 'EXO' 카이 "배우고 싶어서..."
상태바
유튜버 육식맨 영상에 깜짝 출연한 'EXO' 카이 "배우고 싶어서..."
  • 석태진 기자
  • 승인 2020.11.30 13: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튜브 '육식맨 YOOXICMAN' 채널
유튜브 '육식맨 YOOXICMAN' 채널

그룹 엑소의 멤버 카이가 54만 유튜버 육식맨과 깜짝 합동 방송을 진행했다.

지난 28일 육식맨은 유튜브 채널에 'EXO KAI가 육식맨 집에서 토마호크 스테이크 굽는 영상'을 게재했다.

해당 영상에는 육식맨의 집을 방문한 엑소 멤버 카이의 모습이 담겼다.

이날 카이는 "원래도 구독 중이었다"라며 "평소 고기 먹는 걸 좋아해 어떻게 하면 맛있게 먹을 수 있을까 하다 보니까 육식맨 채널을 알게 됐다"라며 팬심을 드러냈다.

이어 본격적인 요리에 돌입한 두 사람은 리버스 시어링과 수비드 두 가지 종류의 토마호크 스테이크를 완성해냈다.

유튜브 '육식맨 YOOXICMAN' 채널
유튜브 '육식맨 YOOXICMAN' 채널

완성된 스테이크를 집어 든 카이는 크게 한 입 맛본 뒤 "진짜 너무 맛있다"라며 만족감을 드러냈다.

육식맨은 "사실 사칭일 수도 있겠다고 생각했다. 그 정도로 믿기지 않는 일이었다. 특히 집으로 온다 해서 깜짝 놀랐다"라며 비하인드스토리를 공개했다.

이에 카이는 "저도 배우고 싶었고 촬영하는 환경을 보고 싶었다. 제가 구독하는 채널에 제 모습이 나온다고 생각하니까 너무 재밌다"라며 화답했다.

끝으로 육식맨은 카이에게 시어잘 세트와 고기 온도계를 선물했고 카이는 실제 사용하는 모습을 인증하겠다며 약속했다.

예상치 못한 두 사람의 콜라보 영상에 누리꾼들은 "카이가 왜 여기서 나와?", "육식에 진심인 카이의 모습 잘 봤습니다", "카이 텐션 너무 좋았다" 등 뜨거운 반응을 보냈다.

한편 그룹 엑소 멤버 카이는 30일 데뷔 첫 솔로 앨범 'FILM : KAI'를 발매할 예정이다.

석태진 기자 stj6830@influencernews.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