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 45일 만에 '17kg 감량' 성공한 BJ 감스트 비주얼
상태바
다이어트 45일 만에 '17kg 감량' 성공한 BJ 감스트 비주얼
  • 석태진 기자
  • 승인 2020.11.27 16: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프리카TV '감스트'
아프리카TV '감스트'

BJ 감스트(본명 김인직)가 다이어트에 성공하고 전성기 시절 외모를 회복하고 있다.

지난 26일 BJ 감스트는 아프리카TV 생방송을 진행하며 팬들과 소통했다.

이날 감스트는 9월 초 진행됐던 공개 방송 속 자신의 사진을 공개하며 살 빼기 전후를 비교했다.

당시 91kg에 달했던 감스트. 이에 감스트는 "이때는 진짜 고집불통처럼 생겼다"라며 자신의 과거 모습을 비난했다.

그러면서 감스트는 "현재 74kg이다. 목표는 68kg이며, 6kg만 더 감량하면 된다"라고 다이어트 의지를 불태웠다.

아프리카TV '감스트'
아프리카TV '감스트'

앞서 감스트는 지난 10월 12일 건강이 안 좋아진 아버지 모습에 건강관리를 해야겠다는 생각이 들었다고 밝힌 바 있다.

이후 감스트는 본격적인 다이어트에 돌입했고 불과 45일 만에 17kg 감량에 성공했다.

감스트의 다이어트 비법은 꾸준한 운동과 철저한 식단 관리인 것으로 알려져 있다.

아프리카TV '감스트'
아프리카TV '감스트'

특히 감스트는 새벽 방송을 마치고 아침에 반드시 운동을 했으며 늦은 시간 먹던 야식도 완전히 끊은 모습을 보였다.

살이 확 빠진 감스트의 비주얼에 누리꾼들은 "전성기 시절 외모가 돌아오고 있다", "시상식 때 정장핏 기대해도 되겠다", "화보도 찍는다던데 목표 꼭 이뤘으면 좋겠다" 등 뜨거운 반응을 보내고 있다.

한편 이날 감스트는 최근 크로마키 추락 사고 이후 뇌진탕 증세 때문에 잠시 운동을 쉬고 있다고 밝히며 빠른 시간 내에 목표 체중을 달성하겠다며 의지를 불태우기도 했다.

석태진 기자 stj6830@influencernews.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