딸과 놀이공원 간 헐크 보디빌더 "최강 비주얼 가족"
상태바
딸과 놀이공원 간 헐크 보디빌더 "최강 비주얼 가족"
  • 김유리 기자
  • 승인 2020.10.29 21: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튜브 '김강민_Kim Kang min' 채널
유튜브 '김강민_Kim Kang min' 채널

어린 딸과 놀이동산에 간 보디빌더 부부의 영상이 화제다.

지난 23일 보디빌더 프로선수 김강민은 자신의 가족들과 함께 놀이동산에 방문한 영상을 게재했다.

유튜브 '김강민_Kim Kang min' 채널
유튜브 '김강민_Kim Kang min' 채널

화면 속 김강원은 패밀리룩으로 와이프와 딸 셋과 함께 흰색 상하의, 청자켓을 맞춰 입었다.

에버랜드 도착한 부부는 주위의 시선을 끌 정도로 최강 비주얼을 뽐냈다.

가장 돋보이는 건 청자켓을 벗은 김강민의 근육질 몸매.

타이트 한 티셔츠를 입어 몸매가 그대로 드러난 김강민은 가슴과 배 근육도 도드라져 보였다.

피트니스 선수로 활동하고 있는 김강원의 아내 역시 늘씬한 몸매가 큰 키를 자랑하며 모델 같은 아우라를 뽐냈다.

김강민은 “딸아이 생일에 놀이동산을 가기로 해서 놀이터를 데려갔더니 여기 아니라고 하더라”고 말했다.

이어 “(피트니스)센터 레슨을 비우고 왔다. 아내와 내 수업을 전부 비웠다”며 며 놀이동산에 오게 된 계기를 설명했다.

자상한 아빠 김강민은 놀이동산에서 딸과 즐거운 시간을 보내며 영상을 마무리했다.

한편 김강민은 2015 나바 남아프리카공화국 세계대회 주니어 1위, 2016 나바 WFF 클래스3 1위 2019 나바 WFF 아시아 오픈 챔피언쉽 1위 등의 화려한 입상 경력을 갖고 있다.

지난 7월 운동 정보 콘텐츠로 유튜브를 시작한 김강민은 활동 4개월 만에 구독자 13만을 모아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영상을 본 사람들은 “운동때문에 봤는데... 어느새 아버지라는 자리의 롤모델이 되버렸다 나도 이런 아빠가 되어야지..”, “강민선수님! 첫인상은 너무 쌔 보여서 좀 무서웠는데 보면 볼 수록 매력이 넘치시네요!가정적이시고 생각도 깊으시고.. 착하시고 몸도 좋으시고”, “타 헬스유튜버랑 방향성이좀 다른것같아서 좋음. 헬스유툽에서 힐링이라닝”라는 반응을 보이고 있다.

김유리 기자 ur4226@influencernews.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