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용호 "이근, 너 강남 옥타곤에서 뭐 했어?"…과거 행적 再지적
상태바
김용호 "이근, 너 강남 옥타곤에서 뭐 했어?"…과거 행적 再지적
  • 금동준 기자
  • 승인 2020.10.19 21: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튜브 '가로세로연구소' 채널
유튜브 '가로세로연구소' 채널

유튜버 김용호가 이근 예비역 대위의 사생활을 많이 알고 있다며 도발했다.

김용호는 19일 밤 가로세로연구소(이하 가세연) 라이브 방송에서 "내가 이근의 사생활을 몰라서 안 까는 게 아니다"라고 주장했다.

그는 "자꾸 우리에게 루저니 쓰레기니 그러는데, 상식적으로 자기 부하에게 200만 원을 빌려놓고서 그걸 안 갚다가 나중에 갚았는지 착각했다고 하는 사람이 루저 아니냐? 성추행, 폭행 전과자가 쓰레기다"라고 비판했다.

이근 지지자들이 자신을 '전과 8범'이라 부른 것에 대해서도 "명예훼손 소송 당한 것 다 이겼다. 전과 하나도 없다"고 반박했다.

유튜브 '이근대위 ROKSEAL' 채널
유튜브 '이근대위 ROKSEAL' 채널

또한 '김용호. 내 사생활 그렇게 잘 아냐? 이 인간 쓰레기'라고 한 이근의 댓글을 보며 "근이야. 나도 네 사생활 지켜주고 싶은 게 있다. 너 (강남 클럽) 옥타곤에 알렉스 허와 가서 뭐했냐?"고 반문했다.

"알렉스가 왜 추방 당했는지 알지? 사촌 여동생 이야기, 고려대 교환학생일 때 했던 일을 몰라서 안 까는 줄 아느냐?"고도 했다.

그러면서 "이 사건 관련해서 스카이다이빙 함께 했던 굉장히 많은 사람들을 직접 취재했다"며 "고인도 생각하고, 너무 사적인 영역을 공개하는 건 자제해야겠다는 마음에 자세한 이야기를 안 하는 거다. 몰라서 얘기 안 하는 게 아니다"라고 강조했다.

한편 이날 가세연은 국토교통부의 스카이다이빙 사고 조사보고서 내용을 인용하며 故 정인아 씨의 사망 책임이 이근과 그가 코치로 있었던 서울스카이다이빙학교에 있다고 주장했다.

이근이 정 씨와의 교제를 부인한 것에 대해서도 "함께 스카이다이빙했던 사람들을 심층 취재했기 때문에 명백하다. 이근 본인도 SNS에 '사랑하는 인아씨'라고 글 남긴 게 많다"고 반박했다.

금동준 기자 ssi4370@influencernews.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