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귀 방송서 덕자 언급한 BJ 턱형..."솔직히 덕자 나 때문에 떡상"
상태바
복귀 방송서 덕자 언급한 BJ 턱형..."솔직히 덕자 나 때문에 떡상"
  • 석태진 기자
  • 승인 2020.10.17 22:19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프리카TV BJ '大한건아턱형' / '덕자전성시대'
아프리카TV BJ '大한건아턱형' / '덕자전성시대'

아프리카TV로 복귀한 BJ 大한건아턱형(본명 박현신)이 덕자에 대해 언급해 누리꾼들이 분노하고 있다.

지난 16일 BJ 턱형은 덕자와의 소송 이후 처음으로 아프리카TV 생방송을 진행했다.

그동안 유튜브와 트위치TV에서 방송을 이어갔지만 제대로 된 결과물을 얻지 못했던 턱형이 아프리카TV로 복귀를 선언한 것.

이날 턱형은 자신이 운영하던 MCN 회사가 파산했으며 많이 반성했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턱형은 '불공정 계약'으로 소송까지 진행했던 BJ 덕자전성시대(본명 박보미)에 대해서도 입을 열었다.

아프리카TV '大한건아턱형'
아프리카TV '大한건아턱형'

턱형은 "조만간 구독자 100만 찍을 거 같더라"라며 운을 뗐고 시청자들은 "덕자에 대해 언급하지 말라"라며 불편함을 드러냈다.

그러자 턱형은 "솔직히 까놓고 말해서 덕자님 '턱형 코인'타고 떡상한 거 아니냐? 나만 나락 가고 다 떡상했잖아?"라고 주장했다.

그는 "나 팔아서 유튜브 떡상하고 계정도 돌려받고 계약도 해지하고.."라며 그녀의 성공에 자신의 역할이 컸다고 설명했다.

또한 턱형은 "처음부터 녹음을 해서 나락을 보내버렸다. 애초에 생각을 하고 있었던 거다"라며 덕자가 자신을 망하게 하기 위해 처음부터 준비했다고 주장하기도 했다.

턱형의 발언에 시청자들은 "양심도 없다", "왜 복귀하냐", "누가 누구를 키웠다는 거냐"라며 분노했다.

한편 BJ 턱형은 지난 4월 기나긴 법정 투쟁 끝에서 패소하고 덕자에게 유튜브 채널을 돌려줬다.

당시 덕자는 부당하게 빼앗겼던 돈을 반환받지 않겠다는 입장을 고수했고 이 덕분에 턱형은 처벌 없이 무사히 법정 투쟁을 마쳤었다.

석태진 기자 stj6830@influencernews.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쓰레기 2020-10-30 04:44:30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