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번방법' 위반 정배우 "법적인 거 떠나 도의적 잘못"…네티즌 "법적인 걸 왜 떠나?"
상태바
'N번방법' 위반 정배우 "법적인 거 떠나 도의적 잘못"…네티즌 "법적인 걸 왜 떠나?"
  • 금동준 기자
  • 승인 2020.10.15 14: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튜브 '정배우 : 사건사고이슈' 채널
유튜브 '정배우 : 사건사고이슈' 채널

가짜사나이 교관으로 추정되는 인물의 몸캠 피싱 사진을 공개해 논란이 된 유튜버 정배우가 다시 한번 사과 입장을 밝혔다.

정배우는 15일 오후 '죄송합니다 저는 쓰레기새X입니다 인생을 헛살았네요' 영상을 올렸다.

해당 영상은 전날 밤부터 시작된 라이브 방송에서 사과한 부분을 편집한 것이다.

그는 "저 때문에 이근님과 로건님, 정은주님, 로건님의 아내분이 욕을 먹은 부분에 대해 진심으로 죄송하다"고 사과했다.

이어 "제가 과연 그분들을 욕할 자격이 되냐는 말을 몇 시간동안 들으면서 생각을 깊이 했는데, 맞는 말씀인 거 같다"라면서 "저같은 놈이 무슨 지적을 하냐라는 생각이 들더라"라고 말했다.

몸캠 피싱 사진을 올린 것에 대해서도 "변호사 자문을 받았는데 모자이크하면 된다고 했다. 하지만 법적인 것을 떠나서 도의적으로 너무한 거 아니냐는 생각이 들었다"며 잘못을 인정했다.

그러면서 "제가 민심이 안 좋고 욕먹는 이유도 다 제 잘못이고 업보라 생각한다"며 "평생 한심한 인생을 살았다"고 자책했다.

유튜브 '정배우 : 사건사고이슈' 채널
유튜브 '정배우 : 사건사고이슈' 채널

한편, 정배우는 지난 13일 가짜사나이 2기 교관인 로건과 정은주가 불법 퇴폐업소를 다녔다는 의혹을 제기했다.

이후 14일 밤 진행된 라이브 방송에서 누리꾼들과 논쟁을 벌이던 중 로건으로 추정되는 인물의 나체 사진을 올려 논란이 됐다.

현재 정배우가 올린 로건, 정은주 관련 저격 영상과 게시물은 모두 비공개 처리된 상태다.

해당 입장에 대해 네티즌들은 여전히 차가운 반응들이다. 

네티즌들은 "사설탐정 놀이하는 N번방법 범법자", "꼭 처벌받았으면 좋겠다", "감형 받으려고 이제 와서 사과하는 것 아니냐"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금동준 기자 ssi4370@influencernews.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