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프리카TV '호날두' 출전하는 컨페더레이션스컵 온라인 '독점' 중계
상태바
아프리카TV '호날두' 출전하는 컨페더레이션스컵 온라인 '독점' 중계
  • 진영진 기자
  • 승인 2017.06.19 19: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프리카TV

국제축구연맹(피파, FIFA)가 주관하는 미니 월드컵 '2017 FIFA 컨페더레이션스컵'(FIFA Confederations Cup Russia 2017)이 시작됐다. 

아프리카TV는 세계인이 주목하는 이 대회를 온라인 독점 생중계한다.

아프리카TV는 단순히 축구를 중계만 하는 데 그치지 않고, 개성 넘치는 BJ들의 다양한 라인업을 구성했다. 아프리카TV에서 축구를 가장 재밌게 중계한다는 'BJ축잘알우너'가 이상윤 해설과 함께 방송한다.

또 많은 팬을 거느리고 있는 이주헌 해설과 박종윤 캐스터가 힘을 합치는 채널 '이스타TV'도 개설된다.

이외에도 다양한 BJ가 경기를 중계하며, 축구 BJ만이 아닌 보이는라디오BJ와 게임BJ들의 해설도 만날 수 있다. 

이번 컨페더레이션스컵은 지난 U-20 월드컵과 마찬가지로 '온라인'에서는 오직 아프리카TV에서만 시청이 가능하며, 아프리카TV 스포츠 해외축구 공식 섹션(http://www.worldsoccer.sports.afreecatv.com)에서도 PC와 모바일로 경기를 시청할 수 있다.

한편 컨페더레이션스컵은 아시아, 유럽, 아프리카, 북중미, 남미, 오세아니아의 대륙컵 우승국과 월드컵 우승국, 차기 월드컵 개최국이 2개조로 나뉘어 경기를 펼치는 대회로 월드컵이 열리기 전해에 개최되며, '미니 월드컵'이라는 별명을 가지고 있다.

진영진 기자 kellymana@influencernews.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