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독자가 보낸 선물에 오열한 김민아..."도대체 무슨 일이?"(영상)
상태바
구독자가 보낸 선물에 오열한 김민아..."도대체 무슨 일이?"(영상)
  • 석태진 기자
  • 승인 2020.05.26 18: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튜브 '대한민국 정부' 채널
유튜브 '대한민국 정부' 채널

방송인 김민아가 유튜브 촬영 도중 눈물을 터트리고 말았다.

세상 무서울 것 없어 보이던 '코리안 조커' 김민아를 울려버린 그 정체는 과연 무엇일까.

지난 22일 '대한민국 정부' 유튜브 채널에는 '구독자 선물에 너무 감동한 김민아 수도꼭지 재질'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해당 영상에서 김민아는 전국 각지에서 코로나19를 이기기 위해 보내온 선물을 열어보는 모습이 담겼다.

유튜브 '대한민국 정부' 채널
유튜브 '대한민국 정부' 채널

개봉한 택배 상자 안에는 손 비누 만들기 DIY, 락스, 지역 특산물로 만든 밀키트 등 코로나19를 이기기 위한 다양한 물건들이 담겨있었다.

그러던 중 김민아는 앵무새 인형이 들어있는 상자를 받아들게 됐다.

앵무새 인형의 비주얼을 감상하던 김민아는 말을 따라 하는 앵무새의 특징을 떠올리며 인형의 전원 스위치를 작동시켰다.

전원이 켜지자 앵무새는 "야"라는 김민아의 말을 1초의 망설임 없이 그대로 따라 했고 갑작스러운 앵무새의 음성에 김민아는 화들짝 놀라고 말았다.

유튜브 '대한민국 정부' 채널
유튜브 '대한민국 정부' 채널

욕이 저절로 튀어나오고 앵무새 인형을 집어던질(?) 정도로 놀란 김민아는 결국 갓난아기처럼 눈물을 터트리기까지 했다.

눈물을 훔쳐낸 김민아는 그제서야 앵무새 인형이 코로나19 사태에 집 밖으로 나가지 못하는 조카와 놀아주기 좋은 아동용 장난감이란 것을 알게 됐고 안도의 한숨을 내쉬었다.

아동용 장난감에도 눈물을 터트리는 김민아의 모습에 누리꾼들은 "이거 보고 PD들이 김민아 납량특집 기획하겠다", "구독자 선물에 너무 감동해 눈물까지 터트린 건가?", "다른 사람들 앞에선 강한데 앵무새한테 약한 김민아" 등 다양한 반응을 보냈다.

한편 유튜브 채널 '대한민국 정부'에는 매주 금요일 7시, 바쁘게 살아가는 국민들의 가방을 탈탈 터는(?) 김민아의 모습이 촬영된 '왓더빽' 영상이 업로드된다.

석태진 기자 stj6830@influencernews.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