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 셀프인테리어코리아페어', 인테리어 유튜버들의 강연
상태바
'2017 셀프인테리어코리아페어', 인테리어 유튜버들의 강연
  • 김유리 기자
  • 승인 2017.05.20 18: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왼쪽 유튜버 '이폼' / 오른쪽 '2017 셀프인테리어코리아페어' 포스터

5월 18일부터 21일까지 진행되는 '2017 셀프인테리어코리아페어'에서 인테리어와 관련한 1인 크리에이터들이 출격했다.

셀프 전성시대라 해도 과언이 아닌 현재, 인테리어와 홈스타일링에 관심이 많은 사람들이 셀프 인테리어에 관련한 내용을 들을 수 있는 강연을 유튜버 이폼, 나르tv가 내일 21일까지 학여울역 세텍(SETEC)에서 선보인다.

유튜버 '이폼'

유튜버 이폼과 나르TV가 오늘 20일 관람객들에게 인테리어 팁 정보와 트렌드를 제안했으며 수 많은 사람들이 강연을 경청했다.

강연의 첫 순서로 D.I.Y. 인테리어 소품 만들기와 셀프 홈스타일링을 영상으로 활동하고 있는 인테리어 유튜버 '이폼'이 2017 인테리어 트렌드 & 지금 시작하는 인테리어법과 올해 선정된 인테리어 칼라 '그린'을 소개했다.

유튜버 '이폼'

그리고 셀프 인테리어에서 중요한 5가지 요소들로 수납과 정리, 컨셉 찾기, 메인 컬러 선정, 레이아웃, 코디네이션이며 실제로 셀프 인테리어를 할 때에 실질적으로 필요한 정보들을 알려 강연을 보던 사람들이 일제히 관심을 가지며 귀를 기울였다.

뒤를 이어 실제 사람들의 집을 직접 방문해 인테리어 하는 과정과 전화 후를 비교해 놀라운 인테리어 변화를 선보이고 있는 유튜버 '나르TV'가 강연을 했다.

유튜버 '나르TV'

이외에도 '2017 셀프인테리코리아페어'에는 실제 셀프 인테리어를 직접 시연할 수 있는 체험장과 인테리어 자재를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가 가능해 남은 기간 동안 많은 방문객이 올 것으로 예상된다.

김유리 기자 ur4226@influencernews.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