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프리카TV "'야구 편파중계' 보고 '야구 편파 토크쇼' 보세요"
상태바
아프리카TV "'야구 편파중계' 보고 '야구 편파 토크쇼' 보세요"
  • 윤서현 기자
  • 승인 2017.04.10 16: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프리카TV

아프리카TV가 '프로야구 편파중계의 원조'라는 명성에 맞게 신개념 야구 토크쇼 '야자타임'을 내놓았다.

오는 10일 오후 5시에 첫 방송되는 '야자타임'은 '야구를 자유롭게 말하는 시간'이라는 뜻으로, 한 주간의 프로야구 이슈를 순위로 매겨 90분간 토론하는 콘텐츠다.

편파중계 색깔을 극대화한 '매거진' 형식인 해당 방송은 전문가 수준의 야구에 관한 지식을 가진 각 구단 대표 BJ들이 전문적인 해설 이외에 직접 팬의 입장을 대변해 야구 팬들의 재미를 극대화한다.

구단별로 라인업된 편파 방송 야구 BJ들은 MC인 BJ안준모(LG트윈스)를 중심으로, BJ소대수캐스터(KIA 타이거즈), BJ지캐(두산 베어스), BJ테디윤(kt wiz), BJ의리한화(한화 이글스), BJ G자이언츠(롯데 자이언츠) 등 6명의 BJ가 참여한다. 현재 라인업되지 않은 구단의 BJ들은 차후 합류가 예상된다.

아프리카TV

화려한 입담의 편파 BJ들이 한자리에 모인 만큼, 채팅창의 각 구단의 팬이 모여 허심탄회한 이슈 분석, 그라우드 비하인드 스토리 등 다양하고 왁자지껄한 소통의 장이 열릴 것으로 예상한다.

집에서 혼자 보는 야구가 아닌 '소통과 함께 하는' 야구 방송이 보고 싶다면, 내가 응원하는 구단의 편파 해설을 함께 즐기고 싶다면 아프리카tv '야자타임'을 추천한다.

기존의 정형화된 야구 토크쇼에서 탈피해 새로운 포맷의 '야자타임'은 우선 서울 대치동 아프리카TV 프릭업 스튜디오에서 생방송으로 진행되며, 편집 없는 생생한 논쟁 현장을 엿볼 수 있다.

해당 방송은 2017년 타이어뱅크 KBO리그 정규시즌 경기가 없는 매주 월요일마다 시청자들을 찾아가는데, 이달만 10일, 24일 격주로 만날 수 있고 5월부터는 매주 진행된다.

10일 첫 방송으로 새로운 문을 여는 '야자타임'의 자세한 정보는 특집 페이지 (afreecatv.com/afbaseball1)에서 확인할 수 있다.

윤서현 기자 seokoseohony@influencernews.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