밴쯔, '푸드 크리에이터' 공모전 '멘토'됐다
상태바
밴쯔, '푸드 크리에이터' 공모전 '멘토'됐다
  • 윤서현 기자
  • 승인 2017.04.07 16: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먹방 스타 밴쯔가 '다이어트 보조제 사업가'에 이어 '멘토'로 옷을 갈아입었다.

지난 5일 밴쯔는 자신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 최근 참가 신청을 받기 시작한 DIA TV(다이아TV) '푸드 크리에이터 콘테스트'를 소개했다.

밴쯔가 소개한 '푸드 크리에이터 콘테스트'의 지원자 중 랭킹 10위 안에 들면 '고프로'와 '휴대용 짐벌' 등 촬영 장비 외에 수많은 혜택과 상금을 받는다. 

최우수상, 우수상 등 랭킹 3위 이상에 선발될 경우 멘토와 함께 해외 연수 기회를 제공받는다.

유튜브 채널 '밴쯔'

밴쯔는 해당 공모전의 접수 부문은 '레시피', '신규 사업', 'How to', '자유 주제'등으로 "음식을 사랑하는 사람이라면 남녀노소 누구나 참여할 수 있고, 음식과 관련된 '어떠한 영상이든' 괜찮으니 도전하라"고 용기를 북돋웠다.

마지막으로 밴쯔는 "저도 멘토로 참여한다. 참여해서 좋은 추억도 쌓고, 함께 파이팅해서 외국도 가자"고 덧붙여 푸드 크리에이터를 꿈꾸는 팬들의 참여를 독려했다.

공모전 참여 기간은 4월 6일부터 5월 2일까지로, 신청을 원하거나 세부 정보를 알고 싶다면 푸드 크리에이터 공모전 홈페이지 (웹: http://tv.naver.com/s/contest/foodcreator/1/join 모바일: http://m.tv.naver.com/s/contest/foodcreator/1/join)에서 확인할 수 있다.

유튜브 채널 '밴쯔'
윤서현 기자 orionnada@influencernews.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