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프리카TV "첫 자체제작 단편영화 '거짓말' 배우·제작진 모집해요"
상태바
아프리카TV "첫 자체제작 단편영화 '거짓말' 배우·제작진 모집해요"
  • 윤서현 기자
  • 승인 2017.03.29 17:34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프리카TV 프로젝트 씨

아프리카TV가 첫 자체 제작하는 단편영화 '거짓말(가제)'에 참여할 배우와 제작진을 공개 모집한다.

'거짓말'의 장비·제작비는 모두 아프리카TV가 지원하며, 완성작은 오는 8월 개최 예정인 '제1회 아프리카TV 단편영화제' 개막작으로 상영될 예정이다.

이번 영화는 시나리오 구성을 비롯한 제작 전 과정 그리고 완성까지, 모두 대중의 참여로 진행되는 '크라우드 소싱'형식으로 '프로젝트 씨(Project C: afreeCatv makes Cinema in a Collaborative way)'의 일환이다.

아프리카TV는 연출, 촬영, 편집, 조명, 음악, 녹음, 미술, 스크립터 등 영화 제작 과정 전반을 맡을 인력을 찾고 있으며 별도 자격 요건 없이 현업 종사자뿐 아니라 BJ, 일반인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배우는 역할에 따라 20~30대 초반의 남녀 각 1명, 20대 초반 여성 1명, 40대 남성 1명을 모집하며 오디션은 4월에 진행될 예정으로, 아프리카TV에서 생중계된다. 

'프로젝트 씨'는 제작진 공개 모집 이후에도 활발한 '참여'를 끌어낼 예정으로, 촬영 현장과 OST 제작 현장 모두를 생중계하고 후반 편집 과정도 시청자 투표로 진행해 시청자들과의 '소통'을 진행한다.

장동준 아프리카TV 전략지원본부장은 "이번 공개 모집을 통해 '유저 참여형' 단편영화를 만드는 새로운 도전이 시작된다"며 "영화라는 장르의 '집단 지성' 참여와 '생중계'라는 아프리카TV의 특징을 결합하는 것이 목표다"고 밝혔다.

해당 제작진·배우 모집 기간은 3월 28일부터 4월 5일까지이며, 자유 양식의 지원서를 이메일 (contentscr@afreecatv.com)로 받는다. 상세 모집 요강 및 '프로젝트 씨'에 대한 정보는 특별 페이지 (projectc.afreecatv.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윤서현 기자 orionnada@influencernews.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ㅎㅎ 2017-04-03 13:22:46
요거나지원해보까?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