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프리카 TV, 설날 명절 특집 BJ 씨름 대회 개최
상태바
아프리카 TV, 설날 명절 특집 BJ 씨름 대회 개최
  • 김유리 기자
  • 승인 2017.01.24 15: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5일 수요일 오후 2시부터 5시 30분까지 경기도 평택 이충레포츠공원 씨름전용경기장에서 '제 2회 BJ씨름 한마당'을 진행할 예정이다. 씨름대회는 지난 2016년 추석 명절 특집으로 처음 열린 이벤트이며 이어 2017년 설 명절에도 진행한다.

총 우승 상금은 300만원이며 우승자에게는 상금 100만원과 황소 트로피를 수여한다.

체급은 태백장사-남자부 80kg 이하, 천하장사-남자부80kg 이상, 무궁화-여자부 무제한으로 나누어 지며, 8강부터 진행할 예정이다. 남자부 80kg 이하 출전 선수는 BJ 거제폭격기·허미노·잡솨·엄상용·유도왕·장어의심장·G자이언츠·사관 등이 출전하며, 80kg 이하급은 인기BJ 철구·춤추는곰돌·단발쓰·학생서씨·박진우·로보티비·선호·긁복맹군 등이 출전한다.

'BJ 씨름 한마당'의 주목할 인물은 작년 추석 1회 대회 출전자이며 우승을 거머쥔 BJ 거제폭격기이다. 이번 대회에서는 BJ 유도왕과 대결하게 된다. 작년과 같이 우승을 할 수 있을지 관심이다.

비록 특집 이벤트이지만 공정하고 깨끗한 경기 문화를 위해 공인 심판관의 판정으로 매끄러운 경기 진행이 예상된다.

아프리카TV 이성철 스포츠인터랙티브팀 팀장은 "민족 최대 명절인 설을 맞아 BJ들이 직접 정정당당하게 승부를 가리는 씨름대회를 준비했다"며 "운동선수 출신BJ 들도 있고, 대회를 위해 몸을 다진 BJ들이 많이 출전하는 만큼 시청자 여러분의 많은 응원과 관심 부탁 드리며 즐거운 설 명절 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BJ 씨름한마당'은 아프리카TV 스포츠 공식 방송국을 통해 PC 및 모바일로 생중계된다. 

김유리 기자 ur4226@influencernews.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