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모두 크리에이터!’...'Creators Live' 17일 개최
상태바
‘우리 모두 크리에이터!’...'Creators Live' 17일 개최
  • 권호진 기자
  • 승인 2019.12.13 18: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크리에이터스라이브 공식 홈페이지

한국엠씨엔협회(한국MCN협회)가 2020년 1인 미디어 산업 붐 조성을 위해 ‘2019 Creators Live' 행사를 개최한다.

한국엠씨엔협회와 에코마이스 주식회사가 공동으로 주최하는 이번 행사는 오는 17일부터 19일까지 총 3일간 서울 삼성동 코엑스 A홀에서 펼쳐진다.

행사에는 1인 미디어 관련 장비 및 유관기업 전시회, 1인 미디어 전문가 컨퍼런스, 1인 미디어 스튜디오 체험 등이 열린다.

이 행사는 대한민국 최대 규모의 종합산업박람회인 ‘2019 대한민국 4차산업혁명 페스티벌’과 같이 연계되는 행사다.

행사장에는 1인 미디어 산업 분야 독립 섹션이 조성돼,  다양한 MCN회원사의 부스가 마련된다. 

행사에서는 ‘영상 속 나만의 캐릭터 찾기’, ‘플랫폼 경계를 넘어선 1인 미디어 산업’, ‘유튜브 핵심 운영 전략’, ‘산업간의 만남<산업별 영상 콘텐츠의 활용법>’, ‘공모전을 통해 도전하자’, ‘국내외 1인 미디어 산업 동향’등을 주제로 행사가 벌어질 예정이다.

주요 참석자는 박성조(한국엠씨엔협회 협회장), 김은하(아이스크리에이티브 대표), 노성산(샌드박스네트워크 플랫폼팀 팀장), 이정현(그립 마케팅 팀장), 양효욱(소셜러스 대표) 등이 주요연사로 참가하며 크리에이터로는 오땡큐, 싱싱한 싱호, 파파토이, 법알못, 와빌, 안될과학 등이 참가해 행사를 빛낼 예정이다.

한편, 이번 행사를 주최하는 사단법인 한국엠씨엔협회는 1인 미디어 산업의 진흥과 회원사 및 소속 크리에이터 지원을 목표로 사업협력, 산업실태조사, 대정부 정책제언, 교육 등 다양한 사업활동을 하는 비영리 단체다.

크리에이터스라이브 공식 홈페이지
권호진 기자 kgn3269@influencer.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