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J짭구, 유튜브 조회수 높이려 “여자팔X 가야겠다” 성적발언 논란
상태바
BJ짭구, 유튜브 조회수 높이려 “여자팔X 가야겠다” 성적발언 논란
  • 권호진 기자
  • 승인 2019.12.11 19: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좌 짭구 인스타그램 / 우 BJ노래하는코트 방송국

최근 아프리카TV 베스트 BJ에 선정되고 ‘아프리카TV BJ대상’에서 신인상 수상으로 주가를 올리고 있는 ‘BJ짭구’가 성희롱 발언을 해 논란이다.

짭구는 지난 10일 BJ노래하는코트 방송에서 BJ세야, BJ시조새와 함께 토크, 먹방 콘셉트로 합방을 진행했다.

사건의 발단은 코트와 시조새의 장난으로부터 시작됐다. 짭구의 여자친구 BJ유화가 영상에 등장하지 않으면 유튜브 조회 수가 낮다며 짭구를 도발한 것.

실제로 짭구가 유화와의 열애사실을 알린 영상은 22만 조회수를 달성했지만, 그 외 영상들은 조회수가 상대적으로 적은 수준이다.

이에 흥분한 짭구는 방송 크루 짭꼬즈를 언급하여 “예전에 짭꼬즈 영상을 올렸는데 조회수가 1만 밖에 안했다”며 “그래서 아 이거 무조건 '여자팔X' 가야겠다는 생각을 했다”고 실언을 했다.

발언 직후 짭구 본인 스스로 “여자팔X라기 보단...”라며 잘못을 인지 했지만 이미 문제의 발언은 방송이 된 상황.

이후 문제는 더 커졌다. 성희롱 발언에 당황한 짭구가 또 다른 실수를 저지른 것. 

짭구는 “이걸 이전에 방송에서 몇 번 말했다”며 “X팔이 이런 거 막 말하잖아요”라고 말했다. 즉, 이전 방송에서도 성희롱 발언을 지속해서 해왔다는 사실을 고백한 것이다.

이에 코트는 “오늘 실수 많이 하네~”라며 급하게 시청자들에게 인사말을 전하고 방송을 마무리 지었다.

한편, 누리꾼들은 “짭구 입조심좀해라 ㅡㅡ”, “신인상,베비박탈당하겠네ㅋㅋ”, “잘가세요~”라는 등 짭구의 발언에 대해 비판의 목소리를 높였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