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돈 3,000원으로 셀프 ‘속눈썹펌’ 하는 방법
상태바
단돈 3,000원으로 셀프 ‘속눈썹펌’ 하는 방법
  • 권호진 기자
  • 승인 2019.12.11 18: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튜브 '유리숍Urishop' 채널

한 뷰티유튜버가 단돈 3.000원에 셀프 속눈썹 펌을 하는 방법을 공개했다. 

유튜버 ‘유리숍’은 지난달 30일 자신의 채널 ‘유리숍Urishop'에 ‘꿀팁 대방출 단돈 "3,000원"으로 셀프 속눈썹펌 성공하는 방법’이라는 제목의 영상을 게재했다.

유리숍은 “여러분들이 항상 저에게 셀프 속눈썹 펌 어떻게 하는지 알려달라 하셔서 영상을 들고왔다”며 영상을 시작했다.

유리숍이 설명하는 셀프 속눈썹펌 방법의 준비물은 ‘아던샵’에서 판매하는 속눈썹 펌 세트와 휴지, 화장 솜, 물티슈만 있으면 된다.

유리숍에 따르면 아던샵 속눈썹 펌 세트의 가격은 3만 원대로 10회용이 들어가 있는 상품이기 때문에 약 3,000원으로 속눈썹 펌을 할 수 있다고 한다.

그녀가 설명하는 속눈썹 펌 방법은 이러하다. 먼저 프라이머(단백질 제거와 글루 강화용 전 처리제)를 화장솜에 묻혀 속눈썹에 있는 물기나 유분기를 모두 제거한다. 이후 프라이머를 묻힌 속눈썹을 잘 말린 뒤 ‘뷰러’를 사용해 속눈썹을 올려준다.

그 뒤 눈을 감고 눈매 모양에 맞게 실리콘 고무를 속눈썹과 적당히 떨어져 붙여주면 된다. 이어 플라스틱 지지대로 실리콘 고무 안으로 말려 들어간 속눈썹을 빼준 다음 속눈썹 글루로 실리콘 고무 위로 속눈썹을 부착시켜준다.

마지막으로 속눈썹 1제 펌제를 속눈썹에 골고루 발라준 뒤 10분에서 15분 정도를 기다려주고 프라이머로 펌제와 글루를 닦아낸 뒤 2제 펌제를 바르고 닦아내는 과정을 진행한 뒤 실리콘 고무를 제거하면 된다.

이어 유리숍은 마무리 이후에 팁을 하나 공개했다.

유리숍은 “만약 속눈썹 영양제가 있다면 발라주시는 것이 좋다”고 알렸다.

마지막으로 유리숍은 영상을 보고 따라 하실 시청자들에게 당부의 말을 건넸다.

그녀는 “눈 안에 들어가는 경우가 종종 있는데 이를 정말 주의해야 한다”고 말한 뒤 영상을 끝마쳤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