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쿠크루 멤버 ‘박준형’ 교통사고로 입원
상태바
쿠쿠크루 멤버 ‘박준형’ 교통사고로 입원
  • 권호진 기자
  • 승인 2019.11.15 14: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튜브 '쿠쿠크루 - Cuckoo Crew' 채널

영상 제작 크루 ‘쿠쿠크루’의 멤버 중 한 명인 ‘박준형’이 교통사고를 당해 병원에서 치료를 받고 있다. 

지난 13일 쿠쿠크루의 유튜브 채널에서는 ‘박준형 교통사고 났습니다...’라는 영상이 게재됐다.

영상 속 쿠쿠크루 멤버 ‘김진환’은 뉴스 진행자로 등장했다. 김진환은 박준형의 교통사고 소식을 전달했고, 이를 또 다른 멤버 ‘김지민’이 기자 역할로 나와 병원에 입원한 박준형과 인터뷰를 진행했다.

박준형은 휠체어를 탄 채, 얼굴과 팔 그리고 다리에 붕대를 감은 채 등장하여 “오토바이를 타고 음식 배달을 하던 중 우회전을 하는 차량에 앞이 가로막혔다”며 “ 브레이크를 잡았음에도 불구하고 충돌을 피하기에는 이미 늦었었다”라고 사고 당시의 상황을 생생하게 구술했다.

박준형은 이 사고로 인해 왼쪽 팔과 오른쪽 다리의 골절상을 입었으며, 오른손 중지가 잘려나가는 큰 부상을 입었다. 또한 부상 경력이 있던 턱 뼈에도 금이 가는 등 큰 부상을 입었다. 박준형은 “제가 살아있어서 웃을 수 있다”며 “죽었다면 웃지도 못했을 것이다”고 다행스러움을 표현했다.

박준형은 또 “손가락 하트에는 문제가 없지만 욕을 할 때는 잘 보이지 않을 것 같다”며 유머러스한 모습을 보였다.

마지막으로 그는 “심하게 다쳤다면 저를 사랑해주시는 분들이 더 마음이 아팠을 것이다”며 “완쾌해서 좋은 모습을 보여드리도록 하겠다”고 팬들을 위한 메시지도 전했다.

권호진 기자 kgn3269@influencernews.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